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중고차눈길운전의 주의사항과 알루미늄휠의 중요성

중고차눈길운전의 주의사항과 알루미늄휠의 중요성

12. 2. 1 (화)

안녕하세요!
즐거운 자동차 박세종 부장 입니다

어둠이 채 가시지 않은 2월의 새벽의 첫날!
기도하러 가는 길이 몹시나
미끄러웠습니다


오늘 빙판길을 운행하시는 많은 분들이 많이 염려가 되었습니다

저도 캠퍼스 시절 5년여가 넘게
우유배달과 신문배달 아르바이트를눈비 다 맞으며 

해 보았던 터라 얼마나 어려움이 되는지
조금은 이해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아침 8시 30분,
딸 가영이(7세)가 다니는 어린이집 운행 차량도 30 여분 늦게
왔네요!

운전하시는 사장님과 함께 다니시는 어린이집 선생님께도
죄송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이런 날은 내가 딸 아이를 어린이집에 데려다 주어야 하는데...' 라는
생각만이 앞섰습니다

12. 2. 1(화)
차량을 매입하기 위해 가는 도중에
빙판눈길로 인해 차량이 많이 파손되었네요

                (눈길 빙판길로 인해 미끄러져서 도로변에 사고를 유발한 차량을 사진에 담었습니다 )
        

평소에는 잘 몰랐던 중고차 차량의 알루미늄휠이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다시금 느끼게 되네요

알루미늄 휠이 없는 일반 중고차 차량의 경우에는
타이어 펑크나 눈길 빙판길에 충돌사고가 발생되면

차량이 한쪽으로 쏠리게 되어 전복될 경우가 있습니다

차량을 구입하실때는
알루미늄 휠의 유무도 고려하신다면
눈길 빙판길에 도움이 되실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자동차
박세종 부장 019 - 9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