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충남

<충남 계룡대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 - 모닝차량을 판매하며><중고차박부장은 폭설속에서도 중고차를 판매한다><중고차 박부장은 고객님께 감동과 사랑을 배달해 드립니다>

<충남 계룡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 - 모닝차량을 판매하며>

<중고차박부장은 폭설속에서도 중고차를 판매 한다>

<중고차 박부장은 고객님께 감동과 사랑을 배달해 드립니다>

(오대령님께 모닝차량을 배달해 드리며, 설경을 배경으로 한컷! ^^멋져요 )

 

12. 12. 12 (수)

 

안녕하세요!

즐거운 자동차 박세종 부장 입니다

 

화요일(12. 12. 11) 오후에는,

충남 계룡대에 모닝 차량을 배달해 드리며,

아름다운 설경을 무료로 관람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월요일(12. 12. 10 )에는

계룡대에서 오대령님과 사모님이 폭설을 뚫고서

즐거운 자동차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2주전 부터 방문해 주신다고 하셨지만,

폭설로 인해 주변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미루고, 미루었는데 사모님께서

차량이 급히 필요하신 터라 부득이 폭설을 헤치며,

방문하실 수 밖에 없는 상황이셨습니다

오대령님은 계룡대에서 근무하고 계시며,

함께 같은 부대에 근무하시는 서중령님이 소개를 해 주셨습니다

지난 여름,

서중령님 댁을 방문해서 시원한 수박화채를 얻어 먹고,

시원한 냉커피도 얻어 먹은 것도 감사해서 잊지 못하는데..

이렇게 소개까지 또 주시다니요..

 

소개로 방문해 주신 오대령님이 말씀하시네요

대령님 : 박부장님 소문 다들었습니다  믿고 할테니 추천해 주고 싶은 차량있으면

       여러 차량은 말고 딱 한대만 소개해 주세요

박부장 : 딱 한대만요?

대령님 : 며칠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좋은 차량으로 한대만 소개해 주세요

모닝 2004년식 SLX 고급형 차량 완전무사고 ABS 듀얼에어백 후방감지기

  가죽열선 CDP 리모컨 오렌지색상 1인 소유차량

 

오대령님은 시운행도 해 보시지 않고 계약하자고 하시네요

 

대령님 : 이걸로 합시다 박부장님이 추천해 주는 차량인데 어련하시겠어요!

박부장 : 띠~웅!!

대령님 : 내일 이전등록비해서 끌어다 주세요

 

하시며 바로 계약해 주셨습니다

생각이 드네요

"계룡시에는 알고 지내는 영관급 대령님들께서 많이 계시니,

 내 자녀들이 크면, 덕 좀 봐야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

 

12. 12. 11(화)

정비업소에 가서, 오일점검 라이닝 점검 타이어 위치교환해서

끌어다 드리게 되었네요

사모님이 운행할 차량인데

색상도 너무 좋고 관리가 잘된

차량 소개해 줘서 너무 고맙다고 하시네요

제가 오히려 더 감사한데..!!

 

서로 믿고 거래해 주시는 고객님이 있어 행복합니다

서중령님 댁에 갑자기 방문했는데,

계시지 않아서,

서중령님 댁에 불시에 찾아 갔습니다

계룡시 중앙시장에 들러,

수박만한^^ 배를 사가지고 들렀습니다

갑자기 들러서 그런지 ,

사모님도 계시지 않아서, 집  앞에 가서

혼자 분위기 즐기고, 포즈 취하고 사진찍고

돌아 왔네요

 

감사하고, 행복한 오후 였습니다

 

즐거운 자동차

박세종 부장 010 - 2844 - 6022

                  019 - 9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