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충남

<계룡시에서 찾아 주신 고객님-카렌스차량 구입하며><싸고 저렴한 차량, 좋은 차량 선택하는 방법 ? >

<계룡시에서 찾아 주신 고객님-카렌스차량 구입하며>

<싸고 저렴한 차량, 좋은 차량 선택하는 방법 ? >

<중고차를 구입한다는 것은? 구입! 그 이상의 관계 입니다>

(계룡시에서 방문하신 고객님과 추억사진을 담었네요 저희도 덩달아 젊음 가득해 지네요! 감사 ^^)

 

12. 11. 2 (금)

 

안녕하세요!

즐거운 자동차 박세종 부장 입니다

 

수요일(12. 10.31) 오후에는,

젊은 청년 고객님이 즐거운 자동차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현재 20 세의,

계룡시 우편집중국에 근무하는 친구 였습니다

'행복한자동차.com' 블로그를 오랜동안 보면서

차량을 '부장님한테' 구입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박부장 : 어떻게 즐거운 자동차를 찾아 오시게 되셨어요?

고객님 : 부장님의 블로그를 통해서 성실함과 진실함이 신뢰가 되어

            찾아 왔습니다

 

싸고, 저렴한 차량으로 함께 둘러 보며,

여러 이야기를 서로 나누 었습니다

고객님과 금방 친해져서,

어느 덧 삼촌과 조카사이의 관계가 되었습니다 

 

올해 스무살, 충남기계공고를 1,2등을 하며,

졸업했다고 하네요

 

추천을 받아서 여러 경쟁을 통과해서

체신청 공무원에 합격해서 성실하게 근무하시는

고객님 이시네요

고객님은

젊고, 열정이 있고, 멋도 많이 낼 만한 나이이고,

 

비싼 차량을 구입할  수도 있는 환경이지만,

검소하게 생활하는 좋은 습관이 많은 도전이 되었습니다

 

중고차 차량을 구입한다는 것! 그것은

중고차 차량만을 구입하는 관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서로의 소중한 만남을 통해,

서로의 필요를 채워 주고,

 

서로 위로와 격려를 주고 받으며,

아름다운 관계를 더욱 돈독히 유지해 갈 수 있다면,

 

더 큰 중고차 구입의 유익이 아닐 런지요?

 

찾아 주신

고객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자동차

박세종 부장 010 - 2844 - 6022

                  019 - 9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