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서울

[서울 중고차][BMW 528i xDrive 판매] " 평생 지지 않는 꽃, 아내꽃… "

 

" 평생 지지 않는 꽃, 아내꽃… "

 

봄꽃이 아무리 아름답고 예뻐도

아내꽃을 이길 수 없다.

꽃의 향기가 천리를 간다해도

사람이 내는 꽃의 향기는 만리를 간다.

 

 

충분히, 넘치도록 쏟아부어도

아깝지 않은 관계가 있다면 부부관계이다.

 

또한 김 선생님도 삐까뻔쩍한 신차를 사도

당당한 직업을 갖고 있지만 김 선생님은

중고차 박 부장을 찾았다.

몇 년 전 거래 이후 잊지 않고 연락을 주니

박 부장 또한 얼마나 반갑고 고마운지

오랜 친구를 만나는 것처럼 고맙고 감사했다.

 

사실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말아야 될것이 있고

또 세월이 지나면서 변해야 될것이 있다.

 

가끔씩 변하지 않는 나의 모습을 들여다 본다.

쉽게 변하지 않기에 오늘도 경건에 이르기를 연습하며 겸손히 무릎을 꿇고 부지런히 성품을 계발하고 훈련한다.

김 선생님은~~~

신혼의 단꿈을 꾸며 행복한 가정을 이뤄나갈 뿐 아니라

부모님을 정성껏 모시고, 남편을 잘 내조하며,

자신의 일을 잘 감당하는 아내에게 선물하고 싶다며

관리잘 된 차량으로 부탁했다.

 

이 아름다운 스토리를 담아서 선물할

최고의 차량을 찾아서 박 부장은 눈에 불을 켜고

최선을 다해 찾아보게 되었다.

 

마침 양주중고차시장에 나와 있는 차량이 적격이었다.

바로 올라가 꼼꼼하게 점검하고 진행해서 키를 넘겨

드렸다.

 

너무 고맙다며 김 선생님께서는 마음을 담아

시원한 음료와 마음이 담긴 수고비를 넉넉히 채워주셨다.

 

김 선생님 가정에 행복을 퍼 나를수 있는

멋진 차량을 알선대행해 드리는 행복한 하루였다.

 

김 선생님~!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과 직장일 잘 감당하시길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

박부장 010-2844-6022

#대전_서울_중고차_bmw528i_xDrive_알선대행

#인생_행복을_찾아_발견하고_누리며_나누는_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