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자동차 소식/박부장의 가족이야기

[대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전문점 방문, 나누는 삶의 축복, 가족축제일, 없는것의 풍요로움, 가진자의 궁핍함, 베스킨라빈스,

14. 8. 16 (토)

내가 비천에 처할 줄도 알고 풍부에 처할 줄도 알아 모든 일에 배부르며 배고픔과 풍부와 궁핍에도

일체의 비결을 배웠노라』   빌립보서 4장 12절

 

저녁에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전문점에 아이들과 들러서,

아이스크림 케익을 선물로 구입해 왔다

 

며칠전,

미국에 미시건주립대학교에 교수님으로 가시게 된 박사님 내외분께서,

보내 주신 쿠펀이 있어서 그것을 가지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전문점에 들러서

무료로 선물로 받은 것이다

 

나의 나이에 베스킨라빈스를 방문한 것이 이번이 처음이라면

모두들 안 믿겠지만 사실이다

 

[베스킨라빈스 쿠펀을 선물로 받아서! 나누는 삶의 축복을 경험하며, 가족축제, 없는 것에서의 풍요함, 가진자의 궁핍함,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어찌보면 모두들 수없이 다닌 곳인 이런 장소를 한번도 가 보지 못한 이유가

아마도 나의 궁핍함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그것을 사먹을 수 없는 상황의 궁핍함이었다면

부끄러울 수도 있겠지만, 사먹을 수 있는 상황에서도 자신의 삶을

절제하며 살아 갈 수 있다는 것은 행복인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한남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전문점에 들렀더니,

모든 것이 신기 했다

 

아이들하고 정신없이 구경하며 사진을 찍었다

 

참 행복했다

모든 것을 갖을때 행복이 있는 것이 아니라,

없는 상황에서, 소유할때의 행복감 또한 큰 것 같다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쿠폰을 보내 주신 박사님 내외분께 다시한번

감사드린다

 

즐거운자동차.com

박세종 부장 010 - 7765 - 6022

                  010 - 2844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