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자동차 소식/박부장의 가족이야기

[미국 원어민선생님 초청식사, 한남대학교네비게이토선교회 식사초청, 젊은 청년의 시기, 한방삼계탕, 무더운여름 나는방법,

14. 7. 28(월)

 

♥ 저희집에서 키우는 아이들이 수두룩하죠! ♡ 

행복한 주말 보내셨는지요?
 
[원어민 선생님 초청, 한남대학교 선교회, 한방삼계탕, 무더위를 식히는 방법,

 

뜨거웠던 날씨의 주일 오후, 축구를 마치고,
저희집에 캠퍼스 선교회 선교사님과 초등학교 미국 원어민 선생님과 캠퍼스 선교회분들과

아이들을 초청해서 삼계탕 식사를 했습니다  

 

 

 


토요일부터, 어머님과 아내가 시장을 봐와서 정성스레 준비해 주셔서 모두가 맛있고,

풍성한 저녁 식사를 했네요 
 
"주는것이 받는것보다 복되다~"(사도행전 20:35 ) 
 

불볕더위의 날씨가운데  운동을 해서, 체력이 많이 소진되어 있었는데,

한방삼계탕으로 몸보신을 해서 한주간을 화이팅하며 지낼수 있을것 같네요 
 
미국 선생님에게 음식이 어떨까? 약간 염려가 되었는데, 연신 "  delicious " 하시며,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한그릇을 깨끗이 비워주는 센스를 발휘해 주시네요 
 

젊음의 시기를 소중한 분들과 함께 열심히,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슴을 감사합니다 
 

즐거운자동차.com
박세종 부장 010 - 7765 - 6022

                   010 - 2844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