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대전

[대전카이스트연구소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뉴모닝블랙프리미어 차량을 판매하며, 즐거운자동차. 아름다운 연인들, 대전중고차,

14. 5. 31(토)

 

무더운 여름 입니다

유종의미를 거두시고, 행복한 6월 되세요^^

 

오전에는 대전 카이스트에 근무하시는 지인분
소개로 같은 사무실에 근무하는 선생님께서 즐거운 자동차를 방문해
주셨다.

이번에 운전면허증를 따게 되어
출퇴근용으로 사용한다고 뉴모닝을
구입하고 싶다고 하셨다.

마침 2010년 뉴모닝LX 블랙프리미어 흰색 무사고 차량이
입고 된게 있어 소개해 드렸더니 바로
계약하고 보험들고 출고를 하게 되었다.


 

 

 

중고차 구입할때 믿고 거래 할 수 있는 중고차딜러를 소개해 주는게
쉽지 않은데...

가까운 고객분들께서 박부장을 신뢰하고 적극적으로 소개해 주셔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게 됩니다.

고객님께서 남자 친구분과 함께 오셨는데...

 

 

 

 



참 ! 
오누이 처럼 다정하고 서로에 대해서
존경해 주고 배려하는 삶의 모습이 잔잔하고 맘 따뜻하게 다가왔다.

요즘 젊은이 답지 않게 격려의 언어와
부족한 것들을 서로 감싸주고 채워주는 삶의 모습이 그대로 전달
되었다.


 

폭염인 무더운 14년 5월 31일을
시원하게 보내는 시간이 되어 감사했다.

이런 젊은이들이 이사회에 하나 둘
많아지게 될 때 아름다운 사회가 꽃피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고객님 !
뉴모닝을 함께 알아보고 진행하는
동안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

늘 안전운행하시고 행복하고 탐이나는 멋진 연인으로 잘가꾸어
나가 아름다운 가정을 만들어가시길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하고 즐거운자동차.com
박세종부장 010 - 2844 - 6022

                     010 - 7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