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대전

[대전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그랜져HG 노블 3.0 차량을 판매하며, 중고차의 위험성과 재고차량, 중고차에서 만나는 하나님의 도우심, 임마누엘의 하나님, 믿을수 있는 중고차딜러, 대전중고..

​14. 5. 27 (화)

 

중고차에서도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절히 경험하며 살아가고 있슴을 감사합니다

(사장님께 차량을 배달해 드리는 순간^^아차! 그랜져HG차량 앞번호판을 사무실에

놓고 왔네요) 

 

오전에 의류사업을 하시는 사장님께 그랜져HG 2011년식 2만9천 주행,

검정색, 파노라마 썬루프,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Nav(모젠 포함) 노블 차량을

배달해드리고 왔습니다

 

 


 

이 차량은, 지닌해 03년 12월초에 2천 2백여만원 가량을 드리고 매입해온 차량이었는데,

5개월여가 지나는동안 차량 판매가 되지 않아서 마음을 졸인 차량입니다

 

 

월평동 매장을 지나가는데, 젊은 사장님이 중고차 조끼를 입고 지나가는

저를 보고 다가 오셨습니다

"그랜져HG  차량 좀 보여 주실수 있으세요? 날씨가 더워서 매장을 돌아다니려니 너무 힘드네요"

순간,
제가 소유한 차량이 생각나서, 추천해드렸는데


젊은 사장님이 "모든 조건이 나에게 너무 딱 맞는다"고 하시며 10분만에 계약을 모두 하시고,

캔커피까지 사 주셨습니다

젊은 사장님이 차량을 너무 마음에 들어 하시고,좋아하시고,

기뻐하시니 저도 감동을 먹었습니다

"다음번에 부장님 뵐때, 꼭 고급 training 유니폼을 선물해 드릴께요"  하시네요^^

제게 trainging  유니폼이 없는 줄 어찌 아셨는지?^^

(겨울철에 매입해 왔을때의 당시의 차량 사진. 2013년 12월 )

​ 

 

 

 

 

그것도 놀랍네요^^

많은 이들이,
여러 환경으로 인해, 때로는 힘들고, 어려운 직장생활로 인해 교회와

신앙생활을 멀리하고 떠나는 분들이 있으신것 같습니다

주님은 항상 가까이에서 우리와 함께 해 주십니다​ 

 

 

시편 62:8 "  백성들아 시시로 저를 의지하고, 그분앞에 마음을 토하라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로다 "

 

 

우리의 삶에서, 함께 해 주시고  동행해 주시고 피난처가 되어 주시는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운자동차.com

박세종 부장 010 - 7765 - 6022

                        010 - 2844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