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서울

[서울중고차,한양대에서 방문해주신 고객님-무쏘스포츠차량을 판매하며, 한양대교수님소개, 간짜장중고차,

14. 4. 19 (토)

​"세월호, 모든 분들의 무사귀환을 간절히 기원합니다"

 "신뢰는 서로를 믿어 주고 응원해 주는 것이다. 이것이 곧 신바람으로
일하게하는 원동력이다"
                                                    ♥행복을 퍼 드리는 박부장의 생각
 

 

 

 



서울 한양대 가까운 고객님으로  부터
소개를 받아 2004 무쏘 스포츠4륜을 판매하게 되었다. 

 

  
고객님은 인테리어 사업을 하고 계시는데 용도에 맞는 차량을 알아
보다가 최종 무쏘 스포츠로 결정하고 박부장에게 의뢰를 하게 되었다.
 
고객님은 중고차 거래하면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절친한 분으로 부터 소개
받고 몇번 통화하면서 신뢰감을 갖게
되고 마음 편하게 응원하면서 기다리게 되었다고 한다.
 
무쏘 스포츠 차량이 대부분 화물용으로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키로수가
기본적으로 많고 관리 잘된 차량을 찾기가 쉽지 않았다.
 
고객님은 가끔 전화를 주셔서 힘내라고 응원해 주셨다. 더 힘을
얻어 집중력을 갖고 알아보게 되었다.
 

 


그러던중 마침 2004년 관리잘된 무쏘 스포츠 차량이 입고 되어
전화 드렸더니 기다렸다는듯이"박부장님 OK 입니다" 하시며
바로 계약금을 넣어 주셨다.

 
무쏘 스포츠 차량을 서류 및 성능.
실내 외관을 꼼꼼하게 점검해서
고객님과 통화한후 잔금을 입금 받고 바로 경기 용인으로 출발하게 되었다.
 
고객님은 차량을 보지도 않으시고
너무 고생했다며 바쁜 일손을 멈추시고 음료와 맛난 간짜장으로
섬겨 주셨다.
 


저녁에 더 맛난것으로 섬기고 싶다고 하시는데 일정이 있어 따뜻한 맘만
받게 되었다.
 
고객님은 인테리업을 오랫동안 하고
계시는데 아주 탁월하시고 창조적으로 일을 감당하고 있어
업계에서는 왠만큼 소문이 났다고 한다.
 
이 불경기에 일이 너무 많아 손이 모자란다고 했다.
 


역시 어떤 분야든 성실과 열정을 갖고
탁월하게 일을 감당하게 된다면
어디서든 인정을 받으며 많은이들에게 귀감이 되는것 같다.
 


고객님 !
박부장을 끝까지 신뢰하시고 믿고
맏겨 주셔서 고마웠습니다.
 


늘 안전 운행하시고 행복한 가정과
하시는 사업 번창하시길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즐거운자동차.com

박세종 부장 010 - 2844  6022

                   010 - 7765 - 6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