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서울

[서울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카니발2파크차량을 판매하며,서울중고차,카니발2연비,믿을수있는 중고차,

 


14. 3. 14 (금)

 "삶의 진실은 인생을 살아가는데 최고의 경쟁력이다"

                                                    박부장의 생각중에서

오랫동안 가깝게 지내는 고객님이시다.

서울에서 자동차 공업사를 정직과 신뢰로 운영을 하고 계신다.

이번에 가까운 동생이 카니발2 차량을 구입하고 싶다고 해서 차한잔
하러 즐거운 자동차를 방문하겠다고 전화를 주셨다.

 

 

 

서울에도 중고차 매장이 많아서
얼마든지 그곳에서 구입 할 수 있는데 중고차 구입 상담이 있으면 꼭 전화를 주신다.

차한잔 함께 나누면서 "즐거운자동차에 방문하면 세상살아가는 참맛을
느낄 수 있어요" 라며 "그래서 이 비바람을 뚫고 박부장님을 만나러
왔죠"

부족한게 많은데 격려해 주시니 어깨에 힘이 들어가네요.




오후에 비가 많이 오는 상황이라 차량을 점검하고 시운행 하는게 쉽지
않았는데 즐거움과 감사함으로 고객님과 함께 보게 되었습니다.

서로의 아름다운 만남을 축복이라도
하듯 최고의 카니발2 차량이 딱 버티고 있었습니다.

고객님과 저는 바로 이차구나 하는
생각이 서로의 눈빛을 통해서 직감적으로 알 수 있었죠.

 

비가 오는 상황이라 카센터가서 점검하는게 번거로웠지만 감사함으로 꼼꼼하게 점검하게 되었다.

고객님과 함께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우며 서로 "훌륭합니다"

바로 계약과 보험을 들고 늦게 서울로 출발하셨다.

고객님께서 저녁 10시 정도에전화를 주셨다.


"박부장님 좋은 차량 알선해 주셔서
고맙고 좋은 만남 갖게 되어 행복했어요"라며 감사의 마음을
나눠 주셨다.

고객님은 서울에서 의류 사업을 하고 계시는데 이번에 사업장에서 사용할
카니발2 차량을 구입하게 되었다.

운동을 엄청히 좋아하시는데 시간되면 꼭 축구한번하자고 기분 좋게 악수를 하게  되었다.

고객님 !
고맙습니다. 멀리서 신뢰로 박부장을 찿아 주시고 기분좋은 만남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과 하시는 의류 사업 잘 감당하길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즐거운자동차.com
박세종부장 010 - 7765 - 6022

                 010 - 2844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