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대전

[대전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토스카L6CDX차량을 판매하며,믿고찾아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대전중고차,충남중고차,믿을만한중고차딜러,토스카후속모델,

14. 3. 12(수)

 

봄비의 단비가 촉촉히 내리는 아름다운 수요일이네요^^

고객님의 형제분과 어머님께서 방문해 주셔서, 토스카CDXL6 차량을 구입해 주셨습니다

 

촉촉히 단 봄비가 내리네요

 

오랜동안 가물었는데, 마음도 깨끗해 지는 듯 하네요

 

 

 

오랜동안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오셨던 고객님께서,

 

친동생분을 소개해 주셔서 토스카 차량을 구입해 주셨습니다

 

 

 

그동안 라비타 차량을 사용해 오셨는데,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시려고 중형차량으로 바꾸시려고

 

즐거운자동차.com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형님께서는 신문사에 근무하고 계신데,

 

저희 즐거운자동차.com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구독하고 계시다고 하니

 

더욱 더 근신이 되네요^^

 

 

NF쏘나타, 로체, 토스카 차량등 여러차량을 살펴 보다가,

 

가격과 차량의 상태 유무, 사고 유무등을 고려해서

 

토스카 차량으로 구입하시게 되셨습니다

 

 

 

 

 

미인이신 어머님께서도 함께 방문해 주셔서

 

함께 풋풋한 대화를 나누며 정담을 나누게 되었습니다

 

 

두분을 통해서, 형제간의 우애가 어느 분들 보다도

 

친밀하다는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형님께서 동생분께 강조해서 말씀하시네요
"​박부장님이 추천해 주시는 차량으로 하면돼^^"

 

 

동생분께서도, 형님의 강추에 버티지 못하시고, 그냥

 

박부장을 믿고 계약해 주시네요​

 

 

동생분께 아주 잘 어울리시는 차량이시네요

 

 

믿고 찾아 주신

 

어머님과 형제분께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즐거운자동차.com

 

박세종 부장 010 - 7765 - 6022

 

                 010 - 2844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