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대전

[대전 산내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코란도밴차량을 판매하며, 대전 경찰청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

​14. 3. 8 (토)

 "서로의 신뢰는 중고차를 구입하는데 있어서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즐거운자동차 박부장의 생각중에서 -

몇일전 대전에서 직장 생활하는 친동생으로 부터 전화를 받았다.

같은 직장 가까운 직원인데 코란도밴 중고차를 알아 보고 있어서

 "형님을 적극 추천했어요"  부탁드려요  ~


 

 


다음날 고객님께서 방문했다.


몇대의 코란도 밴 차량을 보게 되었는데 딱히 맘에 드는 차량이
없었다.

 

 

  

 

따뜻한 차한잔을 하면서 열심히 살아가는 삶의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다.

박부장님 동생분이 형님 칭찬을 너무해서 푹 빠졌다며 "박부장님이
좋은차량 나오면 이전해서 끌어다


주세요" 라며 부탁을 했다.



웬 !
이런 칭찬을...
중고차 일을 오랫동안 하고 있지만
 


이런 격려와 응원은 10년은 젊어
지게하는 것 같다.

고맙습니다^^




마침 관리가 잘된 코란도밴 2003년식 수동차량이 들어와 전화
드렸더니 바로 차량 금액 전부를 입금해 주셨다.

더 점검해 보고 더 확인해 보고 싶은게 중고차 구입인데 이렇게 믿고
맏겨 주시니 감사하고 행복했다.

오후 늦게 예쁘게 세차를 해서
대전에서 근무하시는 고객님을 찿아 뵙게 되었다.

따뜻한 커피로 맞아 주시고 고맙다며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워 주셨다.

고객님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직장업무
잘 감당하도록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즐거운자동차.com
박세종부장 010 - 7765 - 6022

                010 - 2844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