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경남

[경남통영,성동조선소에서 아반떼HD디젤을 구입하신 고객님-아반떼HD구매대행, 아반떼HD중고차판매, 아반떼HD중고차판매후기,경남중고차구매대행,경남중고차아반떼HD판매

13. 11.19(화)

경남 통영의 성동조선에 근무하고 있으신 강대리님에게 아반떼HD디젤차량을 배달해

드렸다

즐거운 자동차 VVVip 고객님이신 김대리님이 성동조선소에서

함께 일하는 강대리님에게 저를 소개해주셨다.

 

김대리님 소개로 고객님께서 전화로 i30 디젤을 구입하고 싶다고

전화 문의를 주셨다.

 

 

그래서 2주 동안 계속 좋은 차량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전국 매물을 뒤지는데

좋은 차량을 구하기가 쉽지 않았다. 디젤 차량으로 i30가 사고가 없고

가격이 맞는 금액을 찾기 어려웠다.

 

 

차량을 찾던 중 같은 디젤 차량이면서 준중형 동급인 아반떼HD 2007년식이 있었다.

그래서 이 차량을 소개해드렸다. 다행히 이 차는 무사고 차량이었고

오른쪽 문이 단순교환된 차였는데, 보험 조회 기록을 봐도 큰 사고가 없었고

1인 소유로 깔끔하게 탄 차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반떼HD 디젤은 VGT 라고 되어 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실 차량은 서울 강남 자동차 매매단지에

있었고 차량을 확인하러 11월 13일 수요일 오후에 서울로 올라가게 되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실 아반떼HD를 확인했다.

빠질 수 없는 하부 상태 점검,

내,외관은 100점 만점에 95점이었는데, 하부상태는 괜찮을지..

 

 

차량 하부 부식된 곳이 없이 깨끗했고, 미세누유도 없는 것을 확인하고

손 볼 곳이 있는지 확인했는데, 다행히 그냥 타셔도 될 그런 차였다.

2007년식의 차가 이 정도로 깨끗할 수 있는지 어떻게 이런 차를 고객님께

드릴 수 있다니 너무 감사했다.

고객님께서도 믿고 찾아주셨는데, 작은 것도 마음에 불편하신 것이

없으실 그런 차로 고르고 골라서 가장 베스트의 차를 구입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었다.

 

 

다음날 11월 14일 아침 기온이 3도 쌀쌀해진 날씨를 느낄 수 있었다.

 

 

휴게소에서 아반떼HD디젤의 모습

 

 

대전에서 통영까지 가야했기 때문에 아침 일찍 출발 했다.

가는 길에 넉넉하게 주유를 하고 다시 통영으로 향했다.

 

 

은색이지만 봐도 봐도 아반떼HD 차 멋있다.

 

 

오전 11시 쯤 동고성 IC 진입해서

성동조선소를 찾아갔다.

 

 

고객님께 전화를 드렸더니 회사 위치를 잘 가르쳐 주셨고,

고객님과 잘 만날 수 있었다. 고객님께서 차 이곳 저곳을 보시더니

"차 깔끔하네요" 라고 말씀해 주셨다.

 

 

차량 옵션과 편의사양에 대한 부분을 말씀드리고

기기가 잘 작동하는지 점검해 보셨다.

 

 

사진을 볼 때 왼쪽 두 번째 분이 아반떼 HD 디젤을 구입하신 고객님이시며

여기있는 4명 모두 저희 즐거운자동차 상사 고객님이다.

오른쪽에 진욱씨가 모두 소개해주셨다. 지난 주 토요일에도 지나는 길이라면서

상사에 인사하러 와주셨는데, 또 만나서 반가웠다.

 

이 분들을 보면서 생각하게 되는 것은 한 사람이 계속 또 다른 사람을

소개하고 있는데, 그분의 영향력과 서로 간의 단합이 잘 되고 서로 신뢰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일하는 것이 힘들어도 같은 회사에 좋은 친구들이 있어서 즐겁고 행복할 것 같다.

 

 

이번 아반떼HD디젤 차량을 구매대행으로 진행하면서

좋은 차를 찾기까지 크고 작은 수고가 있었지만 '중고차 딜러가 해야하는 일을

지금 내가 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고 고객님께서도 좋은 차량을 하루라도 더

빠른 시간에 구입하고 싶으실텐데, 나를 믿고 많이 기다려주신 것이 감사했다.

 

고객님을 소개해 준 진욱씨 고마워요.

얼마 전에도 지나는 길에 대전에 들러주고

다음에 성동조선소 멤버들이랑 날 잡아서 축구 한 번 같이 해요.^^

 

아반떼HD디젤을 구입해주신 강홍래 대리님, 직접 뵙지는 못했지만,

너무너무 감사해요.

다음에 통영에 가면 인사드리러 갈께요.

 

 

 대전으로 돌아오는 길에 잠깐 드라이브를 하고 왔다.

 

<통영의 멋진 풍경>

 

 

 

 

 

 

 

 

 

 

즐거운 자동차

박세종 부장

010-7765-6022

010-2844-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