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경남

[진주 고객님께 그랜드카니발R을 전달해드리며 - 믿을 수 있는 즐거운자동차]

진주 고객님께 중고차 그랜드카니발R 2012년식 차량을 전달해 드리며

 

 

"중고차 거래의 신뢰는 안방에서 차량을 인수 받게 한다"  박부장의 생각 ^^

 

 

 

 

진주에 사시는 고객님께서는 중고차 구입을 위해서 인천으로 같다가 실망한 경험 이 있었다고 한다.

 

이번에 아이들하고 캠핑도 다닐겸 해서 그랜드카니발R로 구입 계획을 갖고 알아보고 있었다고 한다.

 

 

우연찮게 즐거운 자동차.com를 보고 이렇게도 중고차를 구입하는 구나 생각하시고 전화를 했다고 한다.

 

아내분께서는 중고차 구입을 하는데 보지않고 어떻게 구입하냐고 반대를 했다고 한다.

 

하지만 고객님께서는 신뢰할만한 분들이니까 전적으로 맡겨보자고 했다고 한다.

 

그래서 3-4일 차량을 알아 보던중 청주에 2012년 그랜드 카니발R 차량이 나온게 있어 고객님 한테 전화드렸더니


"박부장님이 OK 하면 진행해 주세요"

하시며 계약금을 넣어 주셨다.

 

다음날 일찍 청주로 가서 차량을 확인하고 고객님께 전화드렸더니 바로 잔금을 입금해 주셨다.

 

 

성능검사하는 곳으로 가서 하체 점검을 하게 되었다.

 

 

하체누유 없이 깨끗한 차량이었다.  

 

 

2012년식 주행거리는 33365키로미터를 주행한 차량이다.

 

 

  

 

보험 가입하고 진주로 즐거운 마음으로 달리게 되었다.

 

진주에 도착해 고객님을 뵙게 되었다.


 

찜통 더위에 내가 수고할것을 대신 해줬다며 얼른 시원한 차한잔 하자고 손을 잡아 당기셨다. 시원한 커피한잔하면서 웃음꽃을 피우게 되었다.

 

 

 

아내분께서 자꾸 대전에 올라가 차량을 확인하라고 했다고 한다.

고객님께서는 직장생활도 바쁘고 피곤한데 제발 한번만 믿어보자고 아내를 설득했다고 한다.

 

이렇게 맘에 쏙드는 차량을 안방에서 받게 되어 아내한테 큰소리칠수 있게 되었다고 농담삼아 이야기 했다.

 

고객님께서는 아이들이 셋인데 바쁜 직장생활로 인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주지 못해서 이번에 큰 맘 먹고 레져용으로 그랜드 카니발R로 구입하게 되었다고 한다.

 

최근 "가족"이 참 소중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어 시간이 허락하는 한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서 좋은 이벤트도 만들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다고 했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서 즐거움으로 계획을 갖고 시간을 보내주는 고객님 !

정말 최고의 아빠입니다!

 

고객님은 참 밝으시고 개그맨 이상으로 다른 사람을 즐겁게 해주고 배려해 주는 귀한 자질을 갖고 계신 분이시네요.

 

고객님 고맙습니다.
시원한 냉커피와 터미널까지 픽업해 주시고 행복한 웃음을 나눠줘서 즐거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과 멋진 직장 생활 될 수 있도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전국 중고차 판매, 구입 상담 즐거운자동차 박부장 010-2844-6022

                                                    김과장 010-4231-0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