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선교이야기

<동아시아선교를 다녀오신 선교사님을 마중하며><청주국제공항에서 살아있는 영어교육을 배우며>

13.8.24(토)

금요일 저녁에는 아이들과 함께,

동아시아선교를 다녀오신 선교사님을 마중나갔습니다

 

(청주국제공항에 아이들과 함께, 선교사님 마중을 다녀왔네요^^)

 

선교사님들을 기다

리는 아이들의 모습이,

천차만별 다양하네요^^

 

(너무 웃겨서 사진을 담아 놓네요^^)

 

 

우리나라 공항을 가본적이 없는 아이들이라서,

일부러 늦은밤 이었지만 데리고 갔더니,

 

잠이 오는지,

하품을 크게 하네요^^

 

 

함께 동행하셨던 한 형제님이,

중국인을 대상으로 영어전도를 했습니다

 

큰딸 가영이가 그 광경을 보더니,

약간은 영어를 공부해야 겠다는 동기가 드나보네요

 

살아있는 영어교욱에 대한 동기부여 였던 것 같습니다

 

 

 

 

 

모쪼록,

선교사님이 안전한 여행을 다녀오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음료수를 사달라고 졸랐는데, 음료수 살돈이 없어서 안 사줬더니, 뾰로뚱뚱한 가영이 )

 

즐거운자동차

박세종 부장 010 - 2844 - 6022

                  019 - 9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