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자동차추천차량/추천차량

대전중고차 더뉴싼타페 하이브리드 2022년식 판매중

반갑습니다. 행복배달원 박부장이에요.

무더운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것 같습니다. 

중고차매장의 여름은 그 어느 곳보다 열기가

뜨거운 것 같습니다.

땀 좀 식히고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2022년 싼타페 하이브리드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좋은 분들께 추천 매물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정확한 명칭은 더뉴싼타페 하이브리드입니다. 

프레스티지 트림입니다. 

더뉴싼타페 하이브리드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더뉴싼타페 하이브리드는 다양한 편의 사양과 옵션을 제공하며, 효율적인 연비와 강력한 동력 성능을 겸비한 차량입니다.

 

 

더뉴싼타페 하이브리드의 연비

더뉴싼타페 하이브리드 추가 사양 옵션

더뉴싼타페 하이브리드에 대해 제기된 몇 가지 결함들이 있습니다:

  1. 주행 중 엔진 과열 증상: 주행 중에 엔진이 과열되는 증상이 보고되었습니다.
  2. 센서 오작동: 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3. 실내 나파 가죽의 마감 상태 불량: 실내 나파 가죽의 마감 상태가 불량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4. 기어 다이얼 오작동: 기어 다이얼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5. 엔진 경고등 점등 및 동력 상실: 주행 중 엔진 제어 경고등이 점등되며, 가속 페달을 밟고 있음에도 속도가 떨어지는 현상이 주를 이룹니다.
  6. 하부 엔진오일 미세 누유: 하부 엔진에서 오일이 미세하게 누유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7. 에르고 모션 시트 소음: 에르고 모션 시트에서 소음이 발생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8. 공조 장치 작동 시 잡음: 공조 장치가 작동할 때 잡음이 발생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9. 선루프 잡음 및 누수: 선루프에서 잡음이 발생하거나 누수가 발생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10. 전동 트렁크 작동 안 됨: 전동 트렁크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결함들은 일부 차량에서만 발생하며, 모든 더뉴싼타페 하이브리드 차량에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이러한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리콜 및 무상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번호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행복배달원 박부장

010-7765-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