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충북

<충북 영동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Nf쏘나타 차량을 판매하며><믿고 추천할만한 중고차딜러 1순위-즐거운자동차박부장><고향친구의 우정을 생각하며-충북 영동 고려화약>

<'4월,충북 영동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NF 쏘나타 차량을 판매하며>

<믿고 추천할 만한 중고차딜러 1순위-즐거운자동차 박부장>

<고향 친구의 우정을 생각하며-충북 영동 고려화약>

(충북 영동에서 방문해 주셔서, NF쏘나타 블랙프리미어 구입한 과장님과 함께^^13.4.12)

 

13. 4. 12(금)

 

안녕하세요!

즐거운자동차 박세종 부장 입니다

 

오전(13.4.12 ) 일찍

차량을 배달해 준 곳은,

충북 영동에 위치하고 있는 고려화약 이네요

 

 

오랫동안 지점장으로 근무하고 있네요^^

 

 

어릴때에도,

공부를 잘 하더니, 일찍 지점장이 되었는데,

지금도 지점장으로 근무하고 있네요

 

 

지점장님인 친구의 소개로 같은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는,

곽과장님을 소개해 주셔서, 곽과장님이 전화를 전화를

주셨습니다

 

 

곽과장님 : 지점장님께서 웬만해서는 추천을 잘 안하시는 분이신데..,

        "박부장님은 신뢰할 만한 친구"라고 적극 추천해 주시네요^^

 

이곳 저곳 차량을 알아 보던 중,

마침 창원에 2009년식 Nf소나타 블랙 프리미어 쎄이프티 차량이 나와서

소개해 드렸더니 바로 송금해 주셨습니다

 

 

목요일(13.4.11)에 창원에 가서 인수해와서

예쁘게 광택내고, 실내 크리닝했습니다

 

 

아침 일찍 (13.4.12)

충북 영동에 있는 고려화약사무실 앞까지 끌어다 드리게 되었습니다

 

 

지점장님은 초등학교 고향친구인데, 참 성실하고

영화배우처럼 잘 생긴 친구였습니다

 

 

이렇게 세월이 흘러서 오랫만에 다시 만나니

서로 어릴적 순수함 그 자체로 돌아가네요!

 

 

그냥 친구가 좋네요

 

곽과장님! 중고차 구입하면서 믿고

맡겨 주심을 감사합니다

 

 

즐거운자동차

박세종 부장 010 - 2844 - 6022

                 019 - 9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