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경남

<'인제대학교 교수님, 두번째 고객님-경남 김해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뉴SM3 구입해 주신 인제대학교 이교수님 감사합니다>

 <'인제대학교수님-경남 김해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

<뉴SM3 구입해 주신 인제대학교 이교수님>

<대한민국에서 가장 좋은 최상의 중고차로 소개해 드립니다>

 

('2013년 2월 두번째 고객님

인제대학교 교수님 감사합니다 )

 

13. 2. 4 (월)

 

안녕하세요!

즐거운 자동차 박세종 부장 입니다

 

♬ 희망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월요일 (13. 2. 4 ) 오전에는

인제대학교 이교수님께서

 

즐거운 자동차를 방문해 주셔서

뉴SM3 차량을 구입해 주셨습니다

사모님께 드리는,

아름다운 선물이시네요

인제대학교 이교수님과 상담을 하며,

"역시 교수님 다우신 생각"!

 

짧은 만남, 짧은 대화의 시간이었지만

교수님을 통해 많이 배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어느 분과도 만나서 배울 수 있는 있다는 것이 영업인의  merit 아닐까요!)

 

삶의 현장속에서 낮아진 모습으로

겸손하게 영향력을 주시는 삶을 살아 가시는

교수님의 삶을 통해 귀한 삶을 살고 계시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하는 학생들뿐 만 아니라 이교수님을 알고 계신

모든 분들이 축복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물론이구요

 

짧은 시간 귀한 삶의 교훈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교수님의 삶의 모습을 간증을 통해 듣게 된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한국전자통신 연구원에 근무하시다가 학생들에게

올바른 가치관과 전공분야을 조금이나마 살려서

봉사하고 싶은 생각에서 인제대학교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여러 경험과 어려움도 많이 있었지만,

이것이 모두 학생들을 이해하고 실제적인 필요를 채워 주는데 

도움이 되어서 감사하다고 말씀하시네요

 

인제대학교는 좋은 학풍이 많이 조성되어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교내 흡연금지 " 라고 하네요

 

적극적인 봉사활동과 학생들을 담당하는 교수담임제가 있어

학생들과 마음을 나누며 생활하는 것이 감사하다고 하시네요

진지하고도, 겸손하시게 살짝 말씀하시는데

"학생들에게 정말 인기 있는 이교수님" 멋지십니다 

 

그런

이교수님을 뵌 제가 감사하고, 영광이네요

 

인제대학교 이교수님 화이팅

 

감사합니다

즐거운자동차

박세종 부장 010 -  2844 - 6022

                   010 - 9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