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대전

<'2013년 1월! 스물여섯번째 방문고객님 - 충남 논산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 ><중고차 고객님을 모두 다 기억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NF 쏘나타 LPG 일반인 이전 차량을 판매하며>

 <'2013년 1월 스물여섯번째 방문고객님 - 충남 논산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 >

<중고차 고객님을 모두 다 기억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NF 쏘나타 LPG 일반인 이전 차량을 판매하며>

(충남 논산에서 방문해 주신 NF 쏘나타 LPG 김계장님 부부와 함께 13. 1. 30 )

 

13. 1. 31 (목)

 

안녕하세요!

즐거운 자동차 박세종 부장 입니다

 

♬ 희망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수요일(13. 1. 30 ) 오후에는,

충남 논산에서 고객님이 즐거운 자동차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사무실에서 개인업무를 보고 있었습니다

젊은 부부분께서 즐거운자동차로 들어 오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차량을 출고하시며 )

 

고객님 : (고객님이 저를 보고 반가워 하시며) 박부장님 이시죠?

박부장 : (순간 당황스러웠습니다 고객님의 얼굴이 기억이 나지 않았습니다)

         저~~ 고객님! 죄송한데.. 제가 고객님을 잘 기억하지 못해서..

고객님 : 부장님한테 차량을 구입한지가 6년여가 되어가서요..

          저를 기억하지 못하시는 것이 당연한 것 같은데요..

박부장 : 아닙니다..제가 시간이 흐르면서 최근엔 기억력이 많이 감퇴된 것

          같네요 (아내분께서도 옆에 계신데, 고객님을 몰라뵈서 더 죄송했습니다)

고객님 : 6년전에 부장님한테 SM520 LPG 차량을 구입했었는데, 전혀 고장나지 않고

         잘 사용하다가, 오늘 사고가 나서 폐차를 해서 급히 찾아 오게 되었습니다

박부장 : 몸은 괜찮으세요?

고객님 : 다행히 하나님의 천사가 붙들어 주어서 그런지, 크게 다치지는 않았네요

그리고,

고객님과 잠시 차 한잔을 마시며,

 

고객님이 6년여전에 차량을 구입하셨을때의 상황을 상세히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야기를 듣고 보니 생각이 나더 군요

 

고객님 : 그때는 제가 청년쏠로 였는데, 이제는 아내까지 데리고 왔네요

박부장 : 그러네요! 계장님은 세상에서 가장 큰 축복을 받으셨네요

고객님 : LPG 차량중에서,  좋은 차량으로 소개해 주세요

             부장님 말고는 아는 딜러가 없어서, 결국 또 찾아왔네요

그리고 고객님께,

NF 쏘나타 LPG 오토 장애우 전용 12만 주행 진주색 무사고

차량을 소개해 드렸고,

고객님은 소개해 드린 차량으로

계약해 주셨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기억력이 감퇴되어서 모든 고객님을 다 기억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래서 요즘엔 기억하는 방법중의 하나로,

스마트폰으로 고객님의 사진을 담어서,

 

전화가 올때,

고객님의 얼굴이 같이 뜰 수 있도록 사진을

올려 놓고 있는데  효과가 좋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자동차

박세종 부장 010 - 2844  - 6022

                   019 - 9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