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진정한 중고차 딜러는 중고차와 함께 살아 쉼 쉬어야 한다><눈이 올때 중고차 매장의 상황은?><내가 눈이 오면 세차를 하는 이유? >

<눈이 올때 중고차 매장의 상황은?>

<내가 눈이 오면 세차를 하는 이유? >

<진정한 중고차 딜러는 중고차와 함께 살아 숨쉬어야 한다>

 

12. 12. 8 (토)

오늘에 이어 연이틀 동안 중부지역에는

폭설이 내렸다

방문하시기로 예약된 고객님도,

다음 기회로 지연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차량을 시운행도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차량을 볼 수 있는 차량의 제시장도 눈에 덮여

수 없었다

중고차 시장이 묶일 수 밖에 없는 하루 였다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적설량의 높이는 대략 15cm 이상은 되어 보였다

 

그럼에도,

나는 중고차 매장에 출근했다

눈내리는 날에도 나에게는 할 일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고객님들께서 부탁 하신 차량을 알아 보는 일뿐만 아니라,

내가 출근해야 만 하는 더 소중한 이유가 하나 있다

 

그것은

중고차와 함께 살아 숨쉬어야 하기 때문이었다

차량이 비록 숨을 쉴수 있는 생물체는 아니지만,

15cm ~20cm 이상의 눈을 덮고 숨쉬어야 하는

내가 소유한 중고차는 얼마나 힘들까? 생각하니

 

발걸음이 중고차 매장으로 향할 수 밖에 없었다

눈 내리는 날씨에도,

몇 명의 중고차 딜러분들은

 

중고차를 세차하고 있었다

 

"저 분들의 차량은 믿고 팔아도 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내 차 뿐 만 아니라,

사무실 직원분들의 차량도 겸사 겸사

세차해 드렸다

 

(정확한 표현은,

 세차 라는 표현보다는 눈을 치우는 일"이 맞겠다)

 

어느 덧 한해를 마무리 해간다

나름대로 부지런히, 열심히 살았던 2012년도 이었다

 

얼마 남지 않은 2012년의 12월을 보내며,

지난 1년을 잘 돌아 보고,

 

새로운 2013년의 새해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 겠다

 

쌓인 눈을 치우며,

다시금 마음을 가다듬어 본다

 

즐거운 자동차

박세종 부장 010 - 2844 - 6022

                 019 - 9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