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경기.인천

<경기도 남양주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 - 아반떼HD 차량을 판매하며><믿고 찾아 주신 고객님 감사합니다><쏘나타 3 차량을 폐차하며>

<경기도 남양주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 - 아반떼HD 차량을 판매하며>

<믿고 찾아 주신 고객님 감사합니다>

<쏘나타 3 차량을 폐차하며>

(경기도 남양주에 고객님 아버님께 차량을 전달해 드리며, 다정하게 한컷 남겼습니다 )

 

12. 12. 6 (목)

 

안녕하세요!

중고차 딜러 박세종 부장 입니다

 

아침 출근길에, 도로가 눈으로 인해

곳곳에 빙판이네요

안전운행 하셔야 될 듯 하네요

 

지난주에 남양주에 차량을 배달해 드리며

있었던 부자(父子) 간의 아름다은 감동 이야기를

전해 드리고 싶네요

 

블로그를 보시고,

서울에서 전화가 걸려 왔습니다

 

아드님 : 남양주에 살고 계시는 아버님께 차량을 선물해 드리고 싶어서요

박부장 : 어떤 차량으로 알아 봐 드릴까요?

아드님 : 아반떼 HD 오토 차량으로 알아 봐 주시면 감사합니다!

          다른 부분은 부장님께서 결정해서 진행해 주시면 믿고 하겠습니다

박부장 :  감사합니다

 

 

고객님(아드님) 은 유학을 다녀 오신후

서울 한화에 입사해서 근무하시는데

차량을 알아 보실 시간이 여유롭지 않으셔서

부탁을 해 오셨습니다

 

그리고,

차량을 알아 보던 중

 

경기도 오산에 아반떼 HD 좋은 차량이 나와서

오산 차량등록사업소 들러서

아버님 성암으로 이전을 모두 완료하고

남양주에 계시는 아버님께 차량을 배달해 드렸습니다

 

가는 도중 겨울비가 펑펑 내렸네요

 

중고차 일을 하면서 부모님을 위해

사랑으로 선물해 주시는 모습을 볼때

기쁨과 보람을 갖게 됩니다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남양주에 아반떼를 배달하고 내려오면서

저녁노을 한컷 남기네요

한해가 저물어 가는데,

아름답게만 다가오네요

 

즐거운자동차

박세종 부장 010  - 2844 - 6022

                  019 - 9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