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경남

<경남 창원에서 매그너스 차량을 구입하신 고객님><차계부 요청하셔서 보내드렸네요>

<경남 창원에서 매그너스 차량을 구입하신 고객님>

<차계부 요청하셔서 보내 드렸네요 >

 

       (모든 서류 절차를 마치시고, 창원을 향해 출발하시며 기념사진을 남겨 주셨네요 )  

 

12. 9. 11 (화)

 

안녕하세요!

즐거운 자동차 박세종 부장 입니다

 

따사로운 가을 날씨 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큰데,

건강 유의 하세요!

 

저희 집, 아가들도 요즘 감기가 들어서

코에 콧물 범벅이 되어 있네요 ^.^

(세상 살아가는 기쁨 인가 봅니다 )

 

지난 주에는,

경남 창원에서 고객님이 방문해 주셔서

매그너스 차량을 구입해 주셨습니다

 

    (타고 계시던 에스페로 차량은 폐차해 드렸네요 )

 

05년식 L6 매그너스 다이아몬드 11만 주행

진주색 투톤

 

타지역 출장으로 인해,

직접 뵙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전차주분께서,

차량을 관리해 오신 내역에 대해서 요청 하셔서

 

LG 화학에 근무하시는,

허부장님께 연락을 드려서

 

차계부 내용에 대해 정보를 드렸는데,

고객님께서 감사하게 생각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자동차 

박세종 부장  010 - 2844 - 6022

                   019 - 9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