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전북

전주중고차 이렇게 산다 더뉴K3 할까 아반떼AD 할까?

반갑습니다. 행복배달원 박부장이에요.

 

중고차를 구입하기까지...

전주에 계신 고객님께서 천만원 선에서

준중형 중고차를 구입하고자 문의를 주셨습니다.

전화와 카톡으로 상담하면서 전국에서 최고의

차량으로 몇 대를 추천드린 후 더뉴K3로

중고차를 구입하게 되셨습니다.

 

직장 생활을 하고 계셔서 주말을 이용해서

중고차를 매장에서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긴

하지만 고객님은 본업과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하시면서 중고차 구입은 박부장에게 

일임하셔서 좋은 차량을 구입하셨습니다.

 

차량 진단과 계약 진행 탁송은 

즐거운자동차 강부장이 담당했습니다.

더뉴k3 중고차 구입시 고려 사항

  1. 가격: 2017년식 더뉴k3 트렌디 차량의 가격은 대략 869만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실제 가격은 차량의 상태, 주행거리, 판매자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연비: 이 차량의 복합 연비는 약 14.3km/l입니다. 연비는 주행 환경과 운전 습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안전 기능: 이 차량은 선행차량이 갑자기 속도를 줄이거나, 앞에 정지 차량 혹은 자전거 탑승자가 나타나는 등 전방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경고를 해주고, 필요한 경우 자동으로 제동을 도와줍니다.
  4. 내부 디자인 및 편의장치: 더뉴k3는 전장 4640mm, 전폭 1800mm, 전고 1440mm로 기존 K3 모델에 비해 차체 사이즈가 더욱 커졌기 때문에 실내 공간도 조금 더 넓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편의장치로는 운전자세 메모리 시스템, 운전석 이지억세스, 크루즈 컨트롤,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 등이 있습니다.
  5. 장단점: 이 차량은 합리적인 가격, 스테디셀러 차량, 깔끔한 모습 등이 장점으로 꼽히며, 가성비 트림의 부재, 신차 효과를 크게 보지 못하고 중고차 시장에서의 가치 감소 등이 단점으로 꼽힙니다.

차량 구매 시에는 차량의 상태를 철저히 점검하고,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구매 전에 보험료, 유지비 등 추가 비용도 고려해야 합니다. 차량 구매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https://youtu.be/G75mErSBfCE?si=MsHgYpCvDS93rd3I

더뉴K3 정보

2017년식에 등록한 차량이며 트림은 트렌디,

주행거리도 7만km 무사고 차량입니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

  1. 예산: 차량의 가격은 중고차를 선택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예산을 먼저 결정하고 그 범위 내에서 차량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차량 유형: 세단, SUV, 트럭, 미니밴 등 다양한 차량 유형 중에서 어떤 것을 선호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는 주로 운전 환경, 운전 습관, 가족 구성원 수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3. 브랜드 및 모델: 특정 브랜드나 모델에 대한 선호도 또한 중요합니다. 일부 브랜드는 신뢰성, 내구성, 연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4. 차량의 상태: 중고차의 경우, 차량의 연식, 주행 거리, 사고 이력, 정비 이력 등 차량의 상태를 철저히 확인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전문가에게 차량을 점검받는 것이 좋습니다.
  5. 보험 및 유지비용: 차량의 가격 외에도 보험료, 연료비, 정비비 등 차량을 소유하고 운영하는 데 필요한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2017년식 더뉴K3 트렌디 스타일의 내부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