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자동차추천차량

컴팩트스포츠카 벨로스터 2.0 터보 JS MT 중고차 추천

반갑습니다. 행복배달원 박부장이에요.

오늘은 스포츠카 벨로스터 차량을 

추천으로 올려드립니다.

 

2020년 3월 등록했고 11만km 주행했습니다.

 

가솔린 2.0 터보N JS M/T입니다.

카본언더라인파츠 195만원 상당 추가되었습니다.

2.0 터보 엔진 250마력에 N 전용 6단 수동변속기의 

드라이빙 퍼포먼스가 아주 끝내줍니다.

추가된 패키지 선택 품목

 

컨비니언스 패키지 / 퍼포먼스 패키지 / 순정 내비게이션

 

벨로스터 N - 고성능 컴팩트 스포츠카의 특징

  1. 엔진: 벨로스터 N에는 고성능 2.0 터보 엔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엔진은 6000rpm에서 최고 출력 275마력과 1450-4700rpm에서 최대 토크 36.0kgm를 발휘합니다. 또한, 터보 차저를 교체하여 스로틀 반응성을 높였습니다1.
  2. 변속기: 고성능 전륜 6단 수동 변속기가 적용되었습니다.
  3. 내장 특징: 벨로스터 N은 다양한 내장 특징을 제공합니다. 이에는 알루미늄 휠, 열선 내장 사이드 미러, 루프 안테나, 전동 조절식 사이드 미러,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가죽 시트, CD 플레이어, 네비게이션 시스템, 가죽 스티어링 휠, 앞좌석 열선 시트, 뒷좌석 접이식 시트, 자동 에어컨, AQS, DVD 플레이어, MP3, USB, 앞좌석 파워 윈도우, 뒷좌석 파워 윈도우, 원터치 다운 파워 윈도우, 스마트 키, 이모빌라이저, 선루프, 파노라마 선루프, 앞좌석 통풍 시트, 운전석 전동 시트, 컴포트 패키지, 하이패스 시스템(ECM 룸미러 포함)이 포함됩니다.

 

벨로스터 N벨로스터는 현대 자동차의 두 가지 다른 모델입니다.

이 두 차량 간의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성능:
    • 벨로스터 N: 벨로스터 N은 고성능 컴팩트 스포츠 카입니다. 이 차량은 2.0 터보 엔진을 탑재하며, 최고 출력은 275마력이며 최대 토크는 36.0kgm입니다. 또한, 터보 차저를 교체하여 스로틀 반응성을 높였습니다.
    • 벨로스터: 벨로스터도 스포츠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N 모델만큼 고성능은 아닙니다.
  2. 변속기:
    • 벨로스터 N: 고성능 전륜 6단 수동 변속기가 적용되었습니다.
    • 벨로스터: 벨로스터도 수동 변속기를 사용하지만, N 모델과는 다른 변속기를 탑재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3. 내장 특징:
    • 벨로스터 N: 벨로스터 N은 다양한 내장 특징을 제공합니다. 이에는 알루미늄 휠, 열선 내장 사이드 미러, 루프 안테나, 전동 조절식 사이드 미러,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가죽 시트, CD 플레이어, 네비게이션 시스템, 가죽 스티어링 휠, 앞좌석 열선 시트, 뒷좌석 접이식 시트, 자동 에어컨, AQS, DVD 플레이어, MP3, USB, 앞좌석 파워 윈도우, 뒷좌석 파워 윈도우, 원터치 다운 파워 윈도우, 스마트 키, 이모빌라이저, 선루프, 파노라마 선루프, 앞좌석 통풍 시트, 운전석 전동 시트, 컴포트 패키지, 하이패스 시스템(ECM 룸미러 포함)이 포함됩니다.
    • 벨로스터: 벨로스터도 내장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모델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벨로스터 N은 고성능과 스타일을 결합한 차량으로, 스포츠 카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반면 벨로스터는 더 일반적인 스포츠 카로서 다양한 운전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대전 유성 디오토몰에서 시승해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배달원 박부장

010-7765-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