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충남

레이 중고차 헤드가스켓 누유 확인하는 방법

반갑습니다. 박부장이에요.^^

벌써 11월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세월이 이렇게 화살과 같이 날아가네요.

가는 세월을 잡을 수 없지만 저에게 

주어진 인생을 가장~ 귀한 것을 위해

오늘도 불태워 제가 만나는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드리길 소망합니다.

 

오늘은 레이 중고차 헤드가스켓

누유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금산 추부에서 또 박부장을 찾아주셨어요.

 

레이 차량의 고질적인 약점?

잘 고장나는 부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중고차를 구입할 때 외관만 보고서도

구입할 수 있는 차가 있습니다. 

연식이 제조사 보증기간이 남아 있는

차량 같은 중고차가 그렇죠.

 

그런데, 차마다 약한 부분,

잘 고장나는 부위가 있는데,

레이는 헤드가스켓이 

고질적으로 약합니다.

유튜브에 해당 부위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놓았습니다. 

https://youtu.be/av-z4t7DQIY

유튜브 영상에 좀 더 알짜 정보가 있어요.

 

레이 2016년식 5만키로 무사고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외관이 너무 깔끔해서 하부 상태를

안 보고 계약을 진행할 뻔했지만

그래도 안전하게 하부를 보고서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확인했더니

해드카스켓 누유가 있어서 먼저 보게된

레이는 패스하고 다음에 본 2016년 5만

매물로 추천드리고 진행하였습니다. 

중고차를 판매하다 보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양심에 부끄러움이 없도록 

고객 분들 한 분 한 분 최고의

감동과 서비스를 드리는 

박부장으로 남고 싶습니다. 

 

찾아주신 고객님 가정에 

감사드립니다. 

 

행복을 퍼 드리는 박부장

010-7765-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