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경기.인천

오송 중고차 싼타페cm 판매하면서 행복한 가족과의 만남

마음이 말랑말랑한 가족을 만나다.

 

오송에서 산타페cm을 거래하면서

열정과 사랑으로 똘똘뭉친 가족을 만났다.

쉽게 만날 수 없는 분들이었다. 

 

어려움을 통해 가족은 하나가 되었고 

서로 다른 생각과 삶의 스타일이 아름다운

옷으로 짜여지는 순간이었다. 

 

그러기에 아픔도, 어려움도 그들에게

모두 은혜였고 감사였고 배움과 

성장의 시간이었다. 

 

박부장이 수 많은 고객 분들을 만났고

대화를 나눠보았지만 그 누구보다도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웠다.

 

그러기에 편안했고 배움에 깨어있어

앞으로 이 가족이 어떤 모습으로 

바뀌고 변화될지 사뭇 기대되었다.

첫만남은 따님을 통해서였다. 

전국의 중고차딜러를 다 만나겠다는

심정으로 무작정 인터넷을 뒤졌다고 한다.

 

그 딸의 눈에 즐거운자동차 박부장의 삶이

따~~악 꽂혔다 볼것도 없이 온 가족이 

블로그를 섭렵하자마자 무작정 대전으로

즐거운자동차 사무실로 찾아오셨다.

 

어떻게하면 짧고 소중한 인생을 잘 살아갈까

고민하며 살아가는 아름다운 가족이었다. 

행복을 찾는 더듬이가 쭉쭉 뻗어있는 

박부장과 죽이 척척 맞았다.

 

차에 대한 이야기는 뒷전이고 서로 

자신의 삶을 이야기하기에도 시간은 부족했다.

 

잘 살고 싶었다. 

내가 누구인지 명확히 알고 

어떻게 살 것인지 생각하면서 

답을 찾는 삶

그것이 인생을 잘 살아가는 것이다. 

 

이미 100% 신뢰 볼 것도 없이 싼타페cm

계약을 진행하셨다. 

 

시원한 아메리카노로 고마움을 나눠주셨다.

온 가족의 명품스토리를 듣는 내내 진실된

감동이 몰려왔다. 

 

부모님이 고수해 온 믿음의 유산을 

자녀들에게 인격적으로 전수해주는 

아름다운 모습과 그것을 감사함으로 

받는 자녀들의 모습이 참으로 귀하고 

아름다웠다. 

 

아직도 박부장의 마음은 감동으로 전율하고 있다.

 

주님 안에서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과

직장 일 잘 감당하시길 기도하고 응원할게요.

 

행복을 퍼 드리는 박부장

010-2844-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