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경남

거제도 중고차 [아반떼MD 판매] 거제도에 사시는 아버님께 드릴 아반떼MD

거제도 중고차 [아반떼 MD 판매] 거제도에 사시는 아버님게 드릴 아반떼MD

" 아버지~!! 사랑합니다. "

 

 

진주의 김 과장님은

마음에 묻어둔 감정을 주저 없이 꺼내 보였다.

 

젊은이가 쑥쓰러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데

아버지와 아들 사이에 지지 않는 아름다운 사랑의

꽃이 피었다.

 

그동안 고생하신 아버지께 고마움과 감사와 사랑을

담아 선물해 드리고 싶다는 말을 듣자니 …

 

박 부장 또 명분이 확실해 진다.

 

아자!

아자!

 

간다.

 

왠지 최고의 작품이 기대되었다.

 

그동안 즐거운자동차를 늘 응원해 주는

진주 김 과장으로부터 진지한 러브콜은 감동이었다.

 

거제도에 사시는 아버님께 드릴 아반떼MD라 …

 

선물이면 더군다나 ....

실수가 없어야 한다.

 

긴장하며 찾아나선 결과 …

 

정말이지 기가막힌 차량을 찾아냈다.

박 부장도 감동이 되고 감사가 되었다.

띵동~~~

볼 것도 없이 바로 입금..

 

첩보작전처럼

이른 아침 대전역에서 만났다.

 

고마운 얼굴은 어디서 봐도 반갑고 기쁘다.

차 한 잔 나누며 행복한 삶에 대해 이야기 꽃을 피웠다.

 

주님 안에서 행복하게 가정 및 직장생활을 잘 감당하며,

행복을 나누는 명품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스토리 자체가 감동이 되었다.

 

김 과장님이 거제도로 도착할 즈음..

아버지와 아들의 사랑으로 인해 거제도는 지지않는

꽃으로 아름답게 장식될 것이다.

 

김 과장님~

늘 신뢰로 응원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과 직장생활 잘 감당하시길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

박부장 010-5844-6022

#대전_거제도_중고차_명품알선대행

#인생_행복을_찾아_발견하고_누리며_나누는_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