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경남

[창원 뉴쏘렌토R 탁송하며] 중고차 고객관리 어떻게 하나


반갑습니다행복배달원 박부장입니다.

오늘(2020년 6월 24일 수요일)은 전국적으로 장마가 시작되어서 비가 많이 내리네요지금 저는 경남 창원으로 뉴쏘렌토R을 장사장님께 탁송해드리러 가는 중입니다지난해 12월에 타시던 차량을 판매하셨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서 차가 없으니 너무 갑갑하시다고 다시 차량을 부탁하셔서 탁송해드리러 가는 중입니다.

 


이 차량은 수원에 있는 아주 좋은 차량이어서 제가 직접 가서 차량 옵션하부상태엔진 미션 등 여러 구석구석을 살펴보고 너무 차가 좋아서 적극 추천을 하였는데 장사장님께서 이렇게 말씀해주시네요.

박부장이 마음에 들면 가져다주세요.” 하시며 차량도 안 보시고 전액을 송금해주셨습니다.

 


차를 안 보고 어떻게 차를 구입할 수 있어요?” 박부장이라면 가능합니다꼭 차를 직접 보시는 분만이 차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요즘같이 어려울 때에도 전국에서 찾아주시는 고객님들로 인해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보잘것없고 부족한 저 자신인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구요여러분들이 도와주셔서 제가 살아가고 있음을 진심으로 고백합니다가끔가다가 고객님들이 어떻게 박부장은 이렇게 바빠? 라고 물어보십니다고객관리를 성실하게 하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차 한 대 팔고선 등 돌리고 전화 안 받고 하자 전화가 올까 봐 안 받고 그러는 것이 아니라 하자가 생기면 마땅히 해드릴 것은 해드리고 그러다 보면 서로 정들고 가까워지지 않겠어요?

 

지난 15년여 동안 박부장으로서 그 자리를 지킨 것고객님들께 정기적으로 안부 여쭙고 문자도 드리고 생각나면 전화도 한 것들이 고객님들께서 어여쁘게 봐주시는 거라고 생각합니다늘 항상 푸른 소나무처럼 그 자리 그곳 중고차딜러로써 살아가겠습니다정말 많이 도와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남은 시간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감사합니다.


#중고차고객관리어떻게할까?

#창원중고차 #뉴쏘렌토r구입후기
 
창원,마산이 시원하고 따뜻한
이유가 무얼까?
아마도 장사장님이 살아서 인가보다 
 
https://youtu.be/NWS3E16ey3w
즐거운자동차.com 
 
지난 4월에 타시던 그랜져차를 판매
하셨는데, 보고싶다고 또 연락주셨다 
 
맛집에서 밥과 커피도 사주시고,
창원역까지 빗속에 태워 주셨다 
 
우리둘이 친한 이유를 알고보니,
해군바다사나이들 이었던듯 하다 
 
오늘도 고객님이 듬뿍 담아 주시는
감동보따리를 영상을 통해
풀고 싶어진다 
 
 
유튜브~ 즐거운자동차
구독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