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대전

대전중고차, 에쿠스구입, 봉쥬르카운티, 두터운신뢰

​대전중고차, 에쿠스구입, 봉쥬르카운티, 두터운신뢰

 

" 화끈한 낙지 볶음처럼.. " 
 
 
 
와우 !
그날 먹은 낙지볶음은 그동안의
모든 수고를 불식시키고도 남을 정도로
입에 착 달라 붙었다. 
 
대전 둔산 봉쥬르 카운티 사장님께서
시원하게 에쿠스 차량을 거래해 주셨는데... 
 
정말 화끈하고도 시원하게 거래해 주셨다.
늘~  즐거운자동차를 강추해 주시며
응원해 주시는 박 사장님이 타실 차량이라
더 신경쓰며 찾고 찾았다. 
 

​대전중고차, 에쿠스구입, 봉쥬르카운티, 두터운신뢰


신뢰하는 마음으로 몇 천 만원 되는
에쿠스 차량 대금을 보지도 않고
송금해 주시는데 힘이 불끈.... 
 
두터운 신뢰와 서로 믿어주고
응원해주는 박 사장님의 고상한
품격으로 인해 감사가 된다. 
 
중고차 일을 하면서
서로 신뢰를 쌓아간다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늘 겸손과 정직으로 성실히 일할때
서로의 마음은 통하게 된다.  
 
아주 깨끗하고 잘 관리해 온  
에쿠스 차량을 알선대행으로 대구에서
대전으로 즐겁게 탁송하게 되었다. 
 

​대전중고차, 에쿠스구입, 봉쥬르카운티, 두터운신뢰


너무 수고했다며 맛난 식사로
푸짐하게 섬겨주셨다.
꿀맛이었다.ㅎㅎ 
 
박 사장님~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과
사업 번창하시길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
    박부장 010-2844-6022

​대전중고차, 에쿠스구입, 봉쥬르카운티, 두터운신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