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매입 ★

#구미중고차, #캠핑카, 노사연바램, 포터캠핑카추천,

#구미중고차, 캠핑카, 노사연바램, 포터캠핑카추천,

 

" 신뢰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 
 
 
 
노사연의 [바램]이 입가에 맴도는
그런 만남을 갖게 되었다 
 
' 큰 것도 아니고, 아주 작은 한마디,
지친 나를 안아 주면서... 사랑한다.  
 
정말 사랑 한다는 그 말을 해 준다면
나는 사막을 걷는다 해도 꽃길이라
생각 할 겁니다. 
 

  

#구미중고차, 캠핑카, 노사연바램, 포터캠핑카추천,
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가는 겁니다. 
 
저 높은 곳에 함께 가야 할 사람
그대 뿐입니다. ' 
 
 
캠핑카를 판매하고 싶다는 전화를 받고
다음 날 아침 일찍 구미로 달려가
고객님을 찾아 뵙게 되었다. 
 
아침 일찍 방문해서 번거로울 수 있는
상황일수도 있는데…
그런데 갑이 되는 판매자 사모님께서는
갑이 아닌 섬기는 자로... 
 
밝게 맞아 주시며~~~~
" 아침식사도 못하고 내려왔죠? " 라며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준비한 미숫가루와
오미자차, 옥수수, 수박 등 푸짐하게 준비해
환영을 해 주셨다. 
 
단지 견적만 급히 받고 헤어져도
누가 뭐라고 할 사람이 없다.  
 
그런데...
그런 일반적인 고객분과 딜러와의
만남을 뛰어 넘어~ 
 
잠깐의 만남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배려하면서 밝게 살아가시는
삶의 모습이 특이하기도 하고 아름다웠다. 
  

#구미중고차, 캠핑카, 노사연바램, 포터캠핑카추천,
많은 시간을 함께하진 않았지만...
노사연의 바램의 가사처럼...
고객님께서는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아름답게 익어가고 있었다.  
 
사장님, 사모님의 인생이
아름답게 익어가며 다른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며 살아가고 계심을
잠깐의 만남이지만 진하게 느낄 수 있었다. 
 
또...
" 이왕 만남을 갖게 됐는데
다른데 견적 받아 볼게 뭐 있어요. " 라며
쿨하게 키를 넘겨주셨다. 
 
일반 사람들과는 조금 다른
고상한 품격과 단번에 박 부장을 알아보시는
안목이 놀라웠다.ㅎㅎ 
 
서로 신뢰하며 살아가는 게
멋진 인생이라 생각한다.  
 
그러니 여기저기 견적 넣지 않고
바로 오케이… 
 
박 부장이 면접보고 합격한 것처럼
기분이 참 좋았다. 
 
이렇듯 신뢰로 살아오신 분들의 삶은
뭐가 달라도 달랐다.
주말이면 손자, 손녀들과 자주 야외로 나가서
삶을 통해서 배우며 교훈을 얻고, 
 
그동안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캠핑카였는데…  
 
아마도 마음 한켠이 텅 빈것 같은
아쉬움도 있으시겠지만 캠핑카 앞에서
감사함으로 인증샷 을 남겨주셨다. 
 
사장님, 사모님~^^
꾸미지 않아도 자연스레 묻어나는
귀한 삶의 모습들이 아름답게 다가왔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과 직장일
잘 감당하시길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
    박부장 010-2844-6022
 캠핑카
 구미중고차

 

#구미중고차, 캠핑카, 노사연바램, 포터캠핑카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