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대전

대전중고차, 크루즈디젤구입, 중고차딜러의진수A/S, 여유로운마음

대전중고차, 크루즈디젤구입, 중고차딜러의진수A/S, 여유로운마음

 

" 행복은...
 폭풍우 속에서도 누리는 평안함이다. "  
 
 
 
인생이란 ?
늘 바람부는 언덕에 오르는 것 같다.
바람이 없이 어찌 잔잔함의 의미를 알고
누리겠는가 ? 
 
중고차 딜러의 진수는 A/S에 있다. 
 
 
이제는...  즐거운 자동차의 왕펜을 넘어
한 가족처럼 맘 편하게 소개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문 선생님의 소개는 끝이 없다. 
 
한 자리에서 묵묵하게 자신의 일을
성실하게 감당하다보면 신뢰로
한 사람~ 두 사람~ 찾아주는
신뢰의 징검다리는 계속 이어진다. 
 

 

대전중고차, 크루즈디젤구입, 중고차딜러의진수A/S, 여유로운마음

 


이번에도...
강추 받았다며 문 선생님 처남이 방문했다. 
 
젊은 친구들과의 거래는 쉽지 않다.
정보도 많고 쉽게 결정하지 못하고
앞뒤를 재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런데 처남인 김 과장님은...
신뢰하고 와서 그런지 쿨하게  
추천해 주는 크루즈 디젤 차량으로
기분좋게 계약하게 되었다. 
 
그런데... 다음 날 고속도로 운행하는데
속도가 잘 나지 않는다는 연락이 왔다. 
 
처남인 김 과장님도 긴장 되었겠지만
박부장의 마음엔 돌덩이가 올라 앉은 것 같이
가슴이 철렁하고 내려 앉았다. 
 
박부장이 판매한 차량이 문제가 있어
콜을 받는다...?? 
 
바람이 불기 시작한 것이다.
감정의 엄청난 폭풍우가 불어왔다. 
 
김 과장님도 얼마나  긴장이 되었겠는가 ?
그런데 차분하게 설명하면서  
 
" 한 번 점검해 주세요. " 라는
차분한 목소리에  폭풍우가 더 이상
기승을 부리지 못했다. 
 
 
위기는 기회라고..
다 알고 있는 말이어도 막상 위기가 닥치면
기회를 잘 잡지 못하는 게 우리 일상이다. 
 
그러나 박 부장...
여유있게  차량을 인수 받아서
대전 대화동 쉐보레 써비스 센터에
입고하게 되었다.  
 
간절히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다리는데
다행히 바로 원인을 찾았다. 
 
확인한 결과 차지호스가 찢어져서
공기가 유입이 되어 출력이 떨어지는
현상이 일어난 것이다.
(차지 에어 쿨러 아웃렛 에어 프런트 HOSE) 
 
깔끔하게 교환하고 기분좋게 김 과장님한테
다시 끌어다 드리게 되었다. 
 
바람부는 세상에 문제를 만났을때
내 자신이 어떻게 드러나는지가 바로
나의 모습임을 종종 경험한다. 
 
차량을 구입한지 하루만에 문제가 생기는
상황이면 누구라도 감정적으로 화가 나기 마련이건만... 
 
A/S 를 진행하는 동안 김 과장님은
한 번도 화내지 않고 여유있는 마음으로
일을 처리하는 모습에서... 김 과장님의
품격이 진하게 묻어났다. 
 
as를 진행하는 일은 크고 작고를 떠나
늘 긴장되고 까다로움이  있다. 
 
그러나 믿어주고 응원해주는 고객님을
생각하면서 최선을 다해서 처리하게 되니
오히려 더더욱 가까워졌다. 
 

 

대전중고차, 크루즈디젤구입, 중고차딜러의진수A/S, 여유로운마음

 


김 과장님~
기대와 신뢰가 깨어지는듯한 상황에서도
끝까지 믿어주고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일을 마무리하고 섬겨준 커피가 얼마나
달달하고 긴장을 풀어내려줬는지 모릅니다. 
 
늘 안전하시고 행복하시고 직장일
잘 감당하시길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대전중고차, 크루즈디젤구입, 중고차딜러의진수A/S, 여유로운마음 


♡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
    박부장 010-2844-6022
  대전중고차크루즈디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