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서울

서울중고차, 스파크구입, 쇼트트랙, 빠르게진행된거래

 

서울중고차, 스파크구입, 쇼트트랙, 빠르게진행된거래

 

" 쇼트트랙 경기처럼 빠르게 진행된 거래" 

 
 
이번 콜링경기를 보면서
어쩜 이렇게 한 경기를 길게 진행이 되는지
쇼트트랙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의
은근과 끈기가 있었다. 
 
그런데 이렇게 롱런하는 경기에도
은근하고 기대할 만한 재미는
충분히 있었다.
얼마나 흥미 진진하게 보았는지…. 
 
그런것에 비하면 쇼트트랙 경기는
정말 번개처럼 몇 분 안에 끝난다. 
 
정말 스릴 넘치고
함께 경기장에 서 있는 것처럼
긴장되긴 마찬가지다. 
 
사실 이번 거래는 정말이지
단거리 경기인 500m 경기처럼  
짧지만 깨끗하고 즐겁게 마무리됐다. 
 
서울에 사는 김대리님...
가까운 지인분으로부터 강추 받았다며
신뢰로 콜을 주셨다.  
 

 

서울중고차, 스파크구입, 쇼트트랙, 빠르게진행된거래

 


그런데 ,,,
얼마나 ,,,
얼마나 ,,,

신뢰로 강추를 받았는지...
" 경차 스파크 한 대 끌어다 주세요. " 라고
모든 걸 마음 편하게 일임했다. 
 
마침 관리잘 된 스파크 차량이 있어
추천해 드리니 ... 
 
바로 오케이…
바로 송금…
그 다음날 바로 서울로 탁송… 
 
완전 쇼트트랙 경기처럼
빠르게 진행되면서도 아주 기분좋게
진행이 되어...  
 
늦은 시간임에도 김대리님 어머님께서
반갑게 맞아주시고 향기있는 커피와
다과로 귀하게 섬겨 주었다. 
 
 

 서울중고차, 스파크구입, 쇼트트랙, 빠르게진행된거래


" 신경쓰지 않고 집에서 중고차를
받는다는게 너무 좋네요. "  라는 격려와
응원이 얼마나 힘이 나던지… 
 
돌아오는 길도 훈훈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마음 따뜻한 김 대리님~
신뢰로 믿고 맡겨 주셔서 고맙고
행복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직장생활 잘
감당하시길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서울중고차, 스파크구입, 쇼트트랙, 빠르게진행된거래 


♡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
    박부장 010-2844-6022
  서울중고차스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