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보령중고차, 천안당호두과자점, 대박나는집, 성공하는사업,

보령중고차, 천안당호두과자점, 대박나는집, 성공하는사업,

" 대박 나는 집~~
          호두과자점 [천안당] 보령점…." 
 
 
성공하는 집은
다~ 이유가 있다.
물론 당연하지... 
 
재열 친구 소개로
중고차 상담하려고 호두과자 보령점
[천안당] 사장님을 뵈러 갔다. 
 


천안당 호두과자 매장 문을 열고
들어가 인사를 드리는 순간...
박부장 눈이 휘둥그레~~ 
 
아니 .. 호두과자에
이렇게 호두가 많이 들어가나~ ???
눈을 의심할 정도였다. 
 
그리고 매장에는
손님이 끊이질 않아 도대체가
상담할 시간조차 나지 않았다. 
 
최 사장님께서는 보령에서
호두과자 보령점 [천안당] 매장을
몇 가지 철학을 가지고 사업체를
운영해 오셨다.  
 

보령중고차, 천안당호두과자점, 대박나는집, 성공하는사업,


가장 좋은 재료를 고집하여
호두과자의 생명인 호두를 듬뿍 넣고
청결을 최우선으로 해서
6년 동안 이끌어 오셨는데.. 
 
어디 처음부터
장사가 잘 되었겠는가??
한 동안은 어려움도 있었지만
입맛은 누구에게나 동일한 것... 
 
이러한 장인정신으로
이끌어오다 보니 자연스레 명소가 되어
전국에서 오신 손님들이
줄을 잇는다고 한다. 
 
정말 대박나는 집 ~  
명소 ~가 되기 위해서는... 
 
장인정신을 갖고 묵묵하게
최고의 맛을 위해서 씨름할때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게 되고
줄을 잇게 된다. 
 
이윤보다도 고객들이
호두과자를 한 입 물었을 때
" 이게 바로 호두과자지~~~ " 라고
말할 정도로 아삭 아삭
씹혀야 된다는 것이... 
 
최 사장님의
고집스러운 장인정신이다. 
 
잠깐이지만
함께하며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므로 마음이 뿌듯한 시간이었다. 
 
정말이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 나누는 동안 올뉴카렌스
차량 상담은 깜박 잊고 있었다...ㅎㅎ 
 
그런데... 최 사장님께서는 
 
" 다~~~  신뢰하고 콜 한  건데
알아서 해줘요 " 라며 맘 편하게
맡겨주시고 응원해 주셨다. 
 
최 사장님~^^
오늘 귀한 만남을 통해서
많은 것을 생각하고 배우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과
사업 번창하시길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보령중고차, 천안당호두과자점, 대박나는집, 성공하는사업,


♡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
    박부장 010-2844-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