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대전

대전 중고차, 티볼리에어구입, 중고차추천딜러, 중고차탁송,

대전 중고차, 티볼리에어구입, 중고차추천딜러, 중고차탁송,

 

" 중고차하면  박부장님이  최고쥬...   ㅎㅎ " 
 
 요즘...  
누군가로 부터 강추받을 수 있다는 것 !
그것만으로도 잘 살아왔고
잘 살아가고 있다는 생각에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된다. 
 
나름...
조금씩 부족한 영역을 갖고 살아가는게
인생이지  않은가? 
 

대전 중고차, 티볼리에어구입, 중고차추천딜러, 중고차탁송,


그런가운데 좀 더 이해하고 배려하며
응원할 수 있는 성숙한 관계로
발전한다는 것은 놀라운 축복이다. 
 
무조건이라는 것...
그런게 어디 있겠냐마는~  그러나
즐거운자동차를 열렬히 강추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이영애 선생님이 계신다. 
 
작은 어머님께서 티볼리에어를
구입하시니다는 이야기를 듣자마자~
박부장을 무조건 강추받았다며... 
 
작은 어머님께서는
" 조카가 강추한거라 무조건
믿고 할께요 " 라며 모든걸 일임하시고  
 
척~  척~  척~  진행이 되었다. ㅎㅎ 
 

대전 중고차, 티볼리에어구입, 중고차추천딜러, 중고차탁송,


가족분들과의 우애가 참 두터움을
느끼는 기회가 되었다. 
 
아무리 가깝게 지낸다고해도
중고차 잘 못 소개해주었다가는... 오히려
관계가 어색해질 수 있는데  
 
무조건 신뢰하고 즐거움으로 거래한다는
것은 박부장의 어떠함 보다는 
 
평소에 가족분들과의 관계가
서로 아끼고 신뢰하며 귀하게 여기는
삶의 모습이 있기에 가능하지 않나
생각이 든다. 
 
짧은 만남과 이야기 속에
따뜻한 가족의 느낌이 이 가을을 더욱
아름답게 수 놓는듯하다. 
 
깔끔히 세차해서 대전 송촌동까지
중고차탁송해 드리게 되었다. 
 
이 선생님 그리고 작은 어머님 가족~^^
모두 모두 고맙고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과 직장일
잘 감당하시길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대전 중고차, 티볼리에어구입, 중고차추천딜러, 중고차탁송,


♡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
    박부장 010-2844-6022
  행복한가족 010-7765-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