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매입 ★

​대전중고차, sm3제너레이션중고차, 맑은아침아파트, 흥국생명보험, 중고차구입판매,

대전중고차, sm3제너레이션중고차, 맑은아침아파트, 흥국생명보험,
 
" 박부장은 목소리까지 신뢰가 가...ㅎㅎ " 
  
 
아하 !!
이건 웬 과찬인가 ?? 
 
사실 박부장이 성우도 아니고 ..
무슨 목소리가 좋겠는가 ?? 
 

 

대전중고차, sm3제너레이션중고차, 맑은아침아파트, 흥국생명보험,

그런데 ..
사람의 진실된 마음은
목소리로도 전달이 되나보다.. 
 
대전교차로 보시고 뉴SM3 를
판매하고 싶다고 콜을 주셨는데... 
 
전화기 너머로 들리는
박부장의 목소리에 신뢰가 팍~  왔다며
바로 ~ 맑은아침 아파트로 와서
견적을 봐달라 했다. 
 
박부장도 기분좋게 언능 달려가서
뵙게 되었다.
그런데 이건  또...웬 횡재같은 말씀....  
 

 

 

대전중고차, sm3제너레이션중고차, 맑은아침아파트, 흥국생명보험,

인상이 너무 좋다는 것이다...
하하하...자주 듣긴 하지만
기분이 참 좋네요..ㅎㅎ 
 
 
서팀장님은 볼 것도 없이  뉴SM3 키를
기분 좋게 넘겨 주셨다.ㅎㅎ 
 
박부장의 목소리가 좋고....  
인상이 좋아봐야 얼마나 좋겠는가마는 
 
서 팀장님께서
이쁜 눈으로 바라봐 주시니까
신뢰감 있게 봐 주신 것이다. 
 
말과 표정 뿐 아니라 마음으로부터
진실되고 신뢰감 줄 수 있는 사람으로
속사람을 더 키워가야 된다.. 
 
다른 사람을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눈으로
다가갈 수 있는 사람 또한 복된 사람이라
생각이 든다. 
 
흥국화재에 근무하시는 서 팀장님과
상담하면서 하루가 행복했고 박부장 또한
다른 사람을 신뢰로 바라보고 믿어주고
응원해 주는 사람으로 더 용량을 키워야
겠다. 
 
대전중고차, sm3제너레이션중고차, 맑은아침아파트, 흥국생명보험,

서 팀장님~^^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도록
신뢰로 응원해 주셔서 행복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과 직장일
잘 감당하시길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대전중고차, sm3제너레이션중고차, 맑은아침아파트, 흥국생명보험,
♡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
    박부장 010-2844-6022
 대전중고차매입 010-7765-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