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세종

세종시중고차, 어린이용버스판매, GEM어학원, 주인의식, 중고차신뢰, 중고차best추천딜러

⁠#세종중고차, #어린이용버스판매, #GEM어학원, #주인의식, #중고차신뢰, #중고차best추천딜러

 

"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 " 
 
 
 
 
맞다..
교육이든  사업이든 어느 분야든
이렇게 꼼꼼하고 철저하게 확인하고
진행하면 당연히 신뢰가 되지 않겠는가 ?? 
 
그동안 신뢰로 음성, 문경에 있는
글로벌 선진 학교 및 선생님들에게 차량을
여러 대 알선 대행해 드리게 되었다. 

 


이번에는 또... 
세종시에 글로벌 선진 학교 부설
[GEM어학원 유치부] 를 오픈하면서
어린이용 버스가 필요해서 문의를 주셨다. 
 
이 일이 쉬운 일인가 ??
한 두번도 아니고...
신뢰의 콜은 서로를 유익하게 하고
즐겁게 일하도록 도와준다.. 
 
운행 및 시설을 책임 맡고 계신
하 팀장님께서~~~ 
 
" 육 목사님께서 박부장님을 무조건
강추해서 한 번 만나뵙고 싶네요.. " 라며
어린이용 버스를 알아봐달라고 했다. 
 
여러 대의 버스를 알아보고 진행하면서 
하 팀장님이 주인의 입장에서 꼼꼼하게
체크하고 진행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워낙 꼼꼼하게 체크하셔서
박부장은 쬐~게 힘들었지만 그래도...  
 
전문가 정신을 갖고 진행하는 것을 보면서
귀한 신의 한 수를  배우는 시간이 되었다. 

 


마침...
수원에 좋은 차량이 있어 함께 올라가서
몇 대를 확인하고 진행하게 되었다. 
 
대전에 내려와서 끝까지 책임을 다하며
블박, 후방카메라를 설치하고 나니.. 
 
너무 고생했다며
맛난 황ᆞ태ᆞ탕으로 섬겨 주셨다. 
 
하 팀장님과 함께하며
박부장의 영업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기회가 되었다. 
 
주인의식을 갖고 탁월하게 일처리를
감당하시는 것을 보면서...  
 
GEM 어학원에 다니는 아이들이
좋은 교육을 받으며 즐겁게 다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하 팀장님 ..
그리고 함께 해 주신 고 차장님.. 

 


GEM 어학원 어린이용 버스 진행하면서
신뢰로 맡겨 주시고 기회가 될 때마다
시원한 커피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늘 즐거운자동차를 찾아주시고
아낌없이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GEM 어학원 모든 선생님들...
건강하시고 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어학원으로 이끌어가시길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
    박부장 010-2844-6022 010-7765-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