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매입 ★

창원중고차, 포르테매입, 나의살던고향은~, 창원KTX기차여행, 붕어찜,

#창원중고차, #포르테매입, #나의살던고향은~, #창원KTX기차여행,  #붕어찜,

 

 

"경남 창원, 포르테매입 여행후기" 
 
어린시절, 무작정 기차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했고,
기차길옆에 오막살이집을 지어
살고 싶어했던 작은 꿈을 중고차딜러를 하며, 이룬듯 하다 
 

 

#창원중고차, #포르테매입, #나의살던고향은~, #창원KTX기차여행,  #붕어찜,


칭원에 살고 있는
고향친구가 포르테 차량을
팔고싶다고 하며, 밥은 맛있는 것으로 사주겠다는 말에 혹해서
창원기차여행을
출발했다 
 
역쉬 친구는 매너짱!
칭원역에 VIP를 모시듯 포르테차량을 대기
시켜 놓고,
창원붕어찜 맛집으로 call 
 

 

#창원중고차, #포르테매입, #나의살던고향은~, #창원KTX기차여행,  #붕어찜,


얼마나 맛있는지 순식간에 두그릇 뚝딱!
깔끔하게 정돈된 창원주민센터에서 필요한
서류를 떼고, 친구가 챙겨주는 7080 CD 와
간식을 챙겨 들고 작별 인사를 나누었다 
 
그리고 지인분이 있는
창원대학교 부근으로 출발했다 
 
언제보아도 정겨운 오랜 벗인 최사장님^^ 
 
인근의 커피샵으로 안내해 주어서 그동안
나누고 싶었던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었다 
 

 

 

#창원중고차, #포르테매입, #나의살던고향은~, #창원KTX기차여행,  #붕어찜,


대전에서 창원이 멀다고는 하지만
그리운 벗들이 살고 있고, 지인분들이
살고 있기에 나에게는 제 2의 고향같은
친근감이 있다 
 
아름다운 여행으로 안내해준 친구와
최사장님께 감사드린다 

 #창원중고차, #포르테매입, #나의살던고향은~, #창원KTX기차여행,  #붕어찜,


중고차전문딜러박세종 010-2844-6022
중고차추천딜러 010-7765-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