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대전

대전중고차, 아반떼MD차량판매, 동부화재팀장님, 중고차보험, 중고차신뢰

대전중고차, 아반떼MD차량판매, 동부화재팀장님, 중고차보험, 중고차신뢰

 

" 신뢰는 쌓고 사랑은 나누는 거지요.. " 
  
 
중고차 딜러일을 하면서
고마운 많은 분들 중에 동부화재 양팀장님이
빠질 수 없다. 
 
햐 !! 어떻게 그렇게 박부장을 잘 보셨는지..
어디가 그렇게 박부장이 이뿐지...ㅋㅋ 
 
가는 곳마다.. 만나는 사람마다 박부장 칭찬을  
해 주시니 얼마나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대전중고차, 아반떼MD차량판매, 동부화재팀장님, 중고차보험, 중고차신뢰


그 소개의 징검다리를 건너서 만난 귀한
송은혜 집사님...!! 
 
참 밝고 긍정적인 인상으로 자주 뵙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게 하는 분이시다. 
 
이 기분좋은 가족분들이 양손 가득 맛난 걸 사들고 즐거운 자동차를 방문해 주셨다. 
 
그동안 자연스레 SNS 소식을 나누고 있던터라 이미 신뢰를 쌓고 쌓아 ...
다 큰 조카들과 방문했어도... 
 

 

 

대전중고차, 아반떼MD차량판매, 동부화재팀장님, 중고차보험, 중고차신뢰


한 마디면  끝이었다.~ ㅎㅎ
" 추천할만한 차량 딱 ~ 한 대만 보여 주세요. ㅎㅎ" 라고 하시는게 아닌가 ?? 
 
마침 아반떼MD 차량이 입고된 게 있어
추천해 드렸더니 
 
볼 것도 없이 바로....
" 됐슈 ~  진행해 주세요. 호호호 "  하시며
흔쾌히 계약을 하셨다. 
 


헐.~~
얼마든지 밀고 당기며 흥정할 수 있는데도
그런 흥정은 감정 소모이고 불필요한 것이라 생각하고 작정하신 듯... 
 
오히려 박부장을 춤추게 칭찬과 응원을
아끼지 않으셨다. 
 
박부장은 그날도 어깨춤을 추며 일을 해서 그런지 신 바람나게 즐겁게 일할 수 있었다. 
 

 

대전중고차, 아반떼MD차량판매, 동부화재팀장님, 중고차보험, 중고차신뢰


송집사님 남편분께서는 대전에서 아파트 리모델링 사업을 하고 계시는데...  

들을수록 놀라운 간증이었다. 
 
내집 인테리어하는 마음으로 꼼꼼하고 탁월하게 공사를 하시니 고객분들이 가격은
전혀 따지지 않는다는 이야기가 남일 같지 않았다. 
 
박부장과 신뢰로 맞짱을 뜰 정도로 대단한 분이시기에 이제는 소문의 소문으로 신뢰를 주고 받으며
사업체를 운영해 나가신다니...듣는 것 만으로도 흐뭇했다. 
 
다음날...
아반떼 MD 차량을 끌어다 드리게 되었는데
따뜻한   情이 그대로 전달되었다. 
 
시원한 음료로 섬겨 주시고 다리도 아픈데
직접 끌어다 줘서 너무 고맙다며.. 
 
박부장이 택시타고 간다고 해도 볼 것도 없이  즐거운자동차 사무실까지 즐겁게 태워다 주시니
정말 몸둘바를 모를 정도로 감사했다. 
 

 

대전중고차, 아반떼MD차량판매, 동부화재팀장님, 중고차보험, 중고차신뢰


 
평소에 늘 ~  훈훈함을 나누는 삶의 모습이 아름답게 다가왔다. 
 
송집사님 !
신뢰로 맡겨 주시고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셔서 고맙고 행복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대전중고차
, 아반떼MD차량판매, 동부화재팀장님, 중고차보험, 중고차신뢰


♡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
    박부장 010-2844-6022 

            010-7765-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