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자동차추천차량/추천차량

[중고차위탁차량][중고차알선][추부중학교][투싼ix알선차량]

[중고차위탁차량][중고차알선][추부중학교][투싼ix알선차량]

 

"충남 금산의 명문,추부중학교 친구가 방문했어요"
(투싼ix  2013년식 차량 위탁으로 판매합니다) 


 


충남, 추부중학교를 졸업한 햇수가 열손가락을
헤아리면 몇번! 잊지 않고 찾아온 그리운 친구네요! 
 
친구는 동아공고를 졸업한 후, 현대자동차에 입사해서,

기술지원팀에 근무한지가 20여년이 훌쩍 넘긴 기술정비 베테랑으로 근무하고 있네요 
 

 

 

[중고차위탁차량][중고차알선][추부중학교][투싼ix알선차량]

 

[중고차위탁차량][중고차알선][추부중학교][투싼ix알선차량]


노래도 잘하고, 핸썸하고, 매너도 좋고..
손기술도 뛰어났던 친구..  

 

 

 


( 늘 부러웠던 친구인데, 지금도 두아이의 아빠로서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네요^^) 
 
투싼ix 오토 모던
2013년 5월식 신차가 2800만 2만3천 km주행
무사고 가죽전동씨트 네비 후카정품포함 
 

 

 

[중고차위탁차량][중고차알선][추부중학교][투싼ix알선차량]

 

 


좋은분께, 좋은가격에 드리라고 차량 맡겨 놓고
가네요 
 
필요하신  분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이쁜 가격에 안내해 드릴께요 
 

 

 

[중고차위탁차량][중고차알선][추부중학교][투싼ix알선차량]

 


"기쁨과 행복을 퍼 드립니다" 
 

 

 

 

[중고차위탁차량][중고차알선][추부중학교][투싼ix알선차량]

 


블로그~즐거운자동차.com
박세종 부장 010 - 7765 - 6022

             010 - 2844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