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제주

​[제주도중고차][제주성산포항][장흥목적항][신형베르나디젤차량][제주도중고차탁송]

"중고차 신뢰는 ?   제주도 까지 즐거움으로 GO "

​[제주도중고차][제주성산포항][장흥목적항][신형베르나디젤차량][제주도중고차탁송]

중고차 ?
신뢰로 믿고 맡길 수 있다는게 쉽지만은 않다.

 

누구든 조금씩 부족한게 있지만...

 

최선을 다해서 신뢰를 갖고
꾸준하게 각자 맡은 일을 감당 하다보면 즐거움으로 콜하게 된다.

 

[중고차제주도, 탁송은 마음놓고 부탁하세요^^]

제주도에 중고차를 한두번
거래하게 되면서 조금씩 소문이 나게 되어 감사가 된다.

 

제주도에 있는 한  연구소에 근무하는 이선생님께서
신형 베르나 디젤 구입 문의를 주셨다.

 

소문다 들었다면 좋은차 있으면
무조건 제주도 까지 탁송해 달라고 했다.

늘 ~  매번 그렇지만 신형 베르나 디젤  중고차량 쉽지않은 차량이었다.

 

몇일동안 최고의 차량을 찾아서 촉을 곤두세웠다.

 

늘 기적과 같은 일을 경험하게
하시는 주님께 감사할따름 입니다.

 

그렇게 찿아도 없던 차량이
다음날 옆 사무실에 기가막힌
2006년 신형 베르나 디젤 6만키로 차량이 입고 되었다.

 

​[제주도중고차][제주성산포항][장흥목적항][신형베르나디젤차량][제주도중고차탁송]

볼것도 없이 바로 진행 되었다.
장흥항 오렌지호 오전 9시 배를 예약하고 당일 제주공항 오후
4:25분 이스타항공을 예약했다.

 

아내가 직장 휴무라 함께 동행을 청했다.

나 ~  야 좋지만 " 새벽 부터 출발하는 하루 일정이라 피곤할텐데 ! "

 

그래도...
함께라면 어디든 좋다며 설레임으로 동행을 했다.

장흥 목적항에 도착해 9시 오렌지호에 올랐다.

 

설레임은 잠시...
성산항에 도착할때 까지 파도가 너무 심해 배멀리에 정신을 못차리는 아내 ~

부부란 ?
거친 파도를 함께 헤쳐 나가는
행복 파트너가 아닌가 쉽다.

 

~를 배우는 기회가 되었다.
일정이 빠틋한 관계로 잠깐 성산 일출봉에 오르게 되었다.

 

이선생님은 연구소 업무가 바쁘셔서 아버님께서 제주 종합
운동으로 나오셨다.

 

차량을 인계해 드리게 되었는데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차도 안보고 결정하는지 모르겠다며 영 ~  못 마땅하셨다.

 

그런데 차량을 꼼꼼하게 설명해
드리고 과정을 설명해 드리게 되었다.

 

아버님은 흡족해 하시며
미소로 화답해 주시고 공항까지 픽업을 해 주셨다.

 

그리고는...
너무 고생했다고 주소를 적어 달라고 했다.

 

맛난 귤좀 보내주겠다며 즐거움 으로 배웅해 주셨다.

 

이선생님 중고차 쉽지 않지만
신뢰로 믿고 맏겨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버님께도 너무 너무 고맙다고 전해 주세요.

 

마음 담긴 귀한 선물까지 보내주시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직장업무 잘 감당하시길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com

박부장 010 - 2844 - 6022

        010 - 7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