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부장의 행복편지

[제주도여행][제주중고차][제주한림공원][성산일출봉]

" 백두에서 한라까지......... "  

 

 


대한 민국이 맞는지 싶을 정도로 이국적인
제주도의 바람은 신선하고 산뜻했다. 
 
얼마만인가 ??
고딩때 수학여행으로 가보곤 처음 가 보는 제주도...  

 

 

 



캬...!!
누가 제주도를 바람과 돌과 여자만
많은 곳이라 했던가 ?? 
 
짧지만 긴 1박 2일의 여정은 일생을 두고 기억에
남을 만한 놀라운 여행이자... 

 

  

중고차 딜러로서 백두에서 한라까지....
가고자 했던 작은 꿈의 한 쪽은 찍은 듯 기뻤다. 
 
얼마 전 혼다CR-V를 거래해 주신
심 선생님!! 
 
제주도도 마다 않고 달려갈 신뢰가 쌓일 즈음
즐거운 호출이 ....ㅎ 
 
갑자기 잡아야 해서 매진된  비행기표와 배표를 알아보는 수고스러움 ? 휴 ~~ 
 
사실은 그것도 기쁨이었다.
바로 다음 날 새벽부터 부지런을 떨었다.ㅎㅎ 
 

 

 


어 !!
벌써 하는 사이에.....?? 
 
심선생님... 이미 나오셔서
맛집 [제주 해물밥] 으로 무조건 이끄신다. 
 
그리고 레이 차량을 기분좋게 거래하고
제주 관광 명소 몇몇 곳을 소개해 주셨다. 
 
다음 날 제주성산항에서 전남 장흥항으로 오는  
배편을 맘 편히 예약해 놓고..... 
 
앗싸  !!
한림공원과 한라산을 둘러볼 계획에
어린애처럼 신바람이 났다. 

 

 

 


같이 하고 싶었는데...부득이 일 때문에
동행하지 못한  아내에게 내~내 미안했지만.... 
 
그래도 즐겁게 다녀오라며...
용돈까지 챙겨 준 아내에게 고맙고...또 고마웠다. 
 
워낙 감탄을 잘 하는 박부장이지만...ㅋㅋ
한림공원을 둘러보며...
그날은 정말이지....감탄이 멈춰지질 않았다  
공원 전체가 탁월한 예술가의 손을 통해서
조각 되어진 하나의 작품처럼 감동 그 자체였다. 
 
앞을내다 본  송봉규 회장님께서 제주도는 관광사업으로 발전시켜야 된다며...... 
 
1971년부터 버려진 황무지를 개척한지
30여년 동안...... 
 
개척자 정신으로 피.땀 흘려 수고한 결과...
많은 사람에게 쉼과 즐거움과 재충전할 수 있는   

 

 


한림공원으로 태어났다는  이야기는....
듣는 내내  박부장의 마음을 뛰게 만들었고.... 
 
회장님의  놀라운 의지와 확신이 멋지고...
존경스러웠다 
 
지금은 지역 주민들에게 많은 일자리
창출 뿐 아니라... 
  

 

 

 
제주도 관광에 빼 놓으면 후회한다는
최고의 명소라니.... 
 
한 사람의 중요성을 또 배우게 되었다.
'그래 !! 나도 더 열심히 ...더 최선을 다하자...' 
 

 

 

 


이렇게 생각하며 걷는 한림공원의 신선한 공기만으로도... 
 
힐링과 만땅 충전이  되는 시간이었다. 
 
얏호 !
그 다음 날은 한라산이다... 
 
그러나 아침부터...
한라산 산행으로 들떠 있기만 했지.... 
 

 

 


전혀 아무런 준비도 없이 무작정  뒷동산 오르듯 한라산을 오르다니... 
 
허 !  그건 나의 커다란 불찰이었다.
미끄러지고 넘어지고...뒹굴고...  
 
그러나...
그.러.나... 
  

 

 

 


너무나도 많은 감동과 설레임은... 어설픈 산행을  너그럽게 용서해 주며 포근히 감싸 주었다. 
 
이 ~  아름다운 자연의 웅장함을 아내에게 전화라도 해서 맘껏 자랑하고 싶었다. 
 
그러나......
휴대폰 밧데리가 사진 찍기에도 부족했기에..~~
사진 한 장도 아껴서 아~껴서 찍었다. 
 
제주도하면 ?
역시 한라산 ! 
 
궁핍한... 박부장의 언어로는 표현의 한계를 느끼며 감사함으로 내려오게 되었다. 


 
이제...
제주 성산항으로  가는 길..~~ 
 
아직도 대전으로의  긴 여정이 남았지만  
그래도 즐겁고, 또 즐거웠다.  
 
심 선생님 !
좋은 구경 시켜 주실려고 신뢰로
제주도까지 불러 주심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 이뤄가시길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멋쟁이 5살 건우도 균형있게 잘 성장해서
대한민국의 큰 일꾼이 되도록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com
    박부장 010 - 2844 - 6022

           010 - 7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