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매입 ★

[충북 보은중고차][충북 보은문화서점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뉴모닝slx차량매입, 보은문화서점,보은고등학교,고향의 향수]

"아빠의 직업 현장을 체험하는 하루"
 

 

 

고객님으로 부터 차량을 판매하고 싶다는 전화를 받게 되었다.

4년전에 즐거운자동차.com을 보시고 뉴모닝을 구입하셨던 고객님이시다.

 

이야기도중... 깜짝 놀랐다.

박부장 모교인 보은고등학교 근처에서 아버님하고 서점을 운영하고 계신다고 했다.

     

  


[충북보은 중고차][충북 보은 문화서점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뉴모닝slx차량을 매입하며, 문화서점, 고향의 향수]

와우 ! 고교시절 자주 들렀던 보은 문화서점이었다.


당시 기억으로는 문화서점 사장님께서는 아주 멋쟁이 사장님이었던 것으로 기억이 난다.

 

그당시 참고서를 쉽게 구입할 수 없는
형편들 이었다. 사장님께서는 늘 편하게 얼마든지 구경하고 볼 수 있도록 해주셨다.

 

 


 

친구들하고 부담없이 자주들러서 책을 보곤했다.

추억속의 행복했던 문화서점을 방문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다.

 

보은 문화서점 아드님께서 대전 즐거운자동차로 차량 판매를 위해서
방문한다고 했는데...

행복한 추억의 문화서점을 구경하고
싶어서 토요일 방문하겠다고 했다.

 

 


[충북보은 중고차][충북 보은 문화서점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뉴모닝slx차량을 매입하며,

문화서점, 고향의 향수]

중2 아들 정대가 토요일 수업이 없어서 아빠 중고차 직업 체험겸 아빠가 다녔던

보은 고등학교와 그당시 자취했던 집을 소개겸 스토리를 나눠주고 싶어서 동행하게
되었다.

 

 

 

아침 일찍 대전 복합 터미널에서 보은행 직행버스표 2장을 끊고 출발하게 되었다.

버스 안에서 함께 음악을 들으며
아빠가 중고차 딜러일을 시작하게된 배경과 어떻게 중고차를 매입하고
판매하는지 또 어려움과 보람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나누게 되었다.

 

 

 [충북보은 중고차][충북 보은 문화서점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뉴모닝slx차량을 매입하며,

보은문화서점, 고향의 향수]

아빠는 진지하게 나누는데 정대는 별
관심이 없어 보였다. 그래도 좋다.


함께 여행하며 삶을 나눌수 있어서...

보은터미널에 도착해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고 문화서점으로 천천히 걸어 가는데 30여년전 그대로 였다.

 

어머니가 밥해먹으라고 쌀을 한말 주시면 그걸 쌀가계에 팔아서 처음
영화를 봤던 추억들... 이것 저것 추억이 떠올랐다.

 

드뎌 문화서점 도착 !

 

 


지금은 아버님 한테 서점을 물려받아
아드님이 운영하고 계셨다.

 

추억의 따뜻한 커피를 한잔 마시며
옛 추억을 함께 나누게 되었다.

 

아드님께서는 인터넷이 워낙 발달해서 운영의 어려움도 있지만
창조적인 생각을 갖고 문화서점을 힘있게 이끌어 간다고 했다.

 

4년동안 뉴모닝을 중고차로 구입해서
너무 잘 사용해서 고맙다고 했다.

 

 



"차량 가격은 박부장님이 편하게 알아서 해주세요" 라며 고향의 풋풋함을 마음것 느낄수 있었다.

그래서 좋다.


고향이... 고향사람이...
앞뒤 재지 않고 조금더 주고 나누고
싶은게 따뜻한 고향인듯하다.

 

 

고객님 !
고맙습니다. 4년이 지났는데도 잊지않고 불러 주시고 고향의 향취를
맘것 누릴 수 있도록 따끈한 커피로
섬겨 주셔서 고맙습니다.

 

또 ~
아들 출산한지 일주일 됐다고 하시는데 건강하고 튼튼하고 지혜롭게

성장하도록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com
박부장 010 - 2844 - 6022

       010 - 7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