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세종

[충남 세종시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K5 LPG 차량을 판매하며, 세종시 중고차, 믿음의 기도,

14. 10. 4 (토)

 

" 위대한 어머니의 기도.... " 
 
 꼭 박부장이어야만 한다는 것이다. 
 
또한 아내의 마땅한 의심도
즐거운자동차.com 블러그의  
 
다윗과 요나단이란 로고를 보고는
설득과 안심단계까지 이끈다. 

​[충남 세종시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K5LPG차량을 판매하며, 세종시중고차,믿음의 기도,

신앙의 유산, 
 
이렇게 고객님과는 만남이 루어졌고..
고객님의 사연도 듣게 되었다. 
 
집이 김포인데...의정부에 있는 교회로 출석하려보니... 
  

전철타고 예배드리러 가기가 쉽지 않아 K5LPi 차량을 구입하고 싶다고 했다. 
 
아름다웠다.
주님을 예배하고 찬양하기 위해 차량이 필요하시다니.... 
 
이런 믿음을 가지시고 의뢰하는 고객님을 위해서

대한민국 최고의 K5LPi 장애인 전용차량으로 알아보기 시작했다. 
  

  
참 쉽지 않은 보물 찾기였다.
그러나 보물은 꼭~꼭 숨겨져 있는 법...ㅎ 
 
부산 연제중고차 매장에 2012년 8월에 등록된 K5LPi프레스티지

3만 키로 운행한 무사고 최고의 차량....햐!! 
 
볼 것도 없이 120%만족이었다.
모든 처리를 하고나서...   

 


부산에서 서울로 400km 의 대장정이 이루어진다. 
 
가도 가도 끝없는 부산과 서울.... 
 
드디어 서울 인사동에 도착했다.  
 
반갑게 맞아 주시고..오후도 한참 지난 시간이었지만.... 
 
"점심도 못드셨죠" 라며 두손을 잡고 식당으로 들어가셨다. 
 
[아라] 라는  음식점...
알고보니 고객님이 직접 운영하는 곳이었다.
만난 돈까스로 섬겨 주셨다. 
 
놀라운 삶의 진솔한 이야기.... 
 
자신이 신앙을 갖게 된 것은 뒤돌아 보면 끊임없는 어머니의 기도 덕분이었다고 고백한다. 
 
신앙과 무관하게 살았었는데 친한 친구가 안내하는 교회에 출석하게 되었고... 
 
또한 놀랍게 지금의 사랑하는 아내를 만나
게 되었다. 
 
아내가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면서
신앙적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울때 아내가 
 
기도 해 주고 격려 해 주고 힘을 실어주어
참 고맙고 감사하다고 했다. 
 
또한 한마디 한마디가 피로를 풀어주며 격려가 되었다. 
  
이집사님 !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신뢰하시고 거래해 주시고 귀한 식사로 섬겨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했습니다. 
 
믿음안에서 귀한 만남 격려가
되었습니다. 
 
아내하고 열심히 신앙 생활하시는
모습 격려가 되었고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십니다. 
 
뿐만아니라...
롬8:28 "하나님을 사랑하는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것이 협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말씀처럼 이집사님이 주님을 사랑하고 기쁨으로 섬기는 삶을 살아가시잖아요. 
 
주님께서 선을 이루실 거예요.
위해서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이집사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과
사업 번창하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어머님께서도 건강하시고 주님안에서 평안을 누리시며 기쁨가운데 살아가실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행복을 퍼 드리는 즐거운자동차.com
    박세종부장 010 - 2844 - 6022

                   010 -7765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