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전북

[전북 정읍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싼타페CM차량을 판매하며, 정읍중고차, 고객님의 섬김에 감사, 싼타페CM디젤차량, 새로운땅 정읍, 기차여행,

14. 7. 22 (화)

 

전북 정읍에서 찾아 주신 고객님-싼타페CM 차량을 판매하며

전북 정읍 으로의 아름다운 기차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전북 정읍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싼타페CM차량을 판매하며, 고객님의 섬김에 감사, 싼타페CM, 정읍중고차, 새로운땅 정읍을 들어서며,

 

월요일 오전, 전북 정읍에서 고객님께서 전화를 주셨다  

  

 

 

  

 

​(말로만 들어오던, 전북 정읍으로 향하고 있네요)

" 부장님! 천만원선에서 싼타페 종류로 좋은 차량한대 추천해 주세요   " 
  

 


마침 사무실에 싼타페CM 07년식 MLX 은색 무사고 썬루프 포함 차량이 있어서 소개해드렸더니,  
 
무척 고마워 하시며,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탁송비까지 포함해서 전액을 송금해 주셨다 
 
오랜동안 중고차를 하면서, 이렇게 차량도 보시지도 않고 전액을 송금한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것 같다 
 
 

 

 

 



나는 물건 하나, 콩나물 하나 사더라도, 꼼꼼히 내가 직접 보아야  직성이 풀리는데.. 
 
이럴때 마다 나는 나 자신을 다시금 돌아보게 된다 
 
"나는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다른 사람을 대할때 긍정적인 모습을 보며 관계를 맺어 가는지,
부정적인 관점에서 관계를 맺어 가는지 " 
 
고객님께서 "멀리 대전에서 정읍까지 고생하셨다"고 하시며, 내가 좋아하는

시원한 비싼 냉커피로 즐거이 섬겨 주신다 

차량을 인계해 드리고, 손수 정읍역까지 태워다 주신다 
 
어릴적부터 기차길역 옆에서 살고 싶은 나의 작은 소망이 있었는데,

하나님은 이렇게 나의 작은 소망 또 하나를 이루어 주신다 
  

 

 

 



분주한 대전의 중고차 일상을 벗어나며,

죽마고우인 박부장님과 함께 행복한 기차여행을 할 수 있었슴을 감사한다 
 
즐거운자동차.com
박세종 부장 010  - 7765  - 6022

                      010  - 2844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