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자동차 소식/박부장의 가족이야기

[어버이 은혜, 감사합니다, 어버이날 감사편지, 박부장의 가족이야기, 즐거운자동차.com,

14. 5.8 (목)

"내가 기도하는 삶을 좋아하는 이유는? "

 

아침 출근길에 아이들이 각기 준비한 선물을 건네 주네요^^

 

"부모님 은혜, 감사합니다"

 

 

나는 초등학교 5학년 어린시절에,

아버지께서 병환으로 돌아 가셨습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을 지내면서 얼마나 친구들이 부러웠는지 모른답니다

내 마음속에 "아버지!" 라는 단어를

마음속 깊은 곳에 담아 두고 어린시절을 보냈습니다

 

 

이후,

대학시절에 나는 예수님을 내마음에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요한복음 1:12 )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갈라디아서 4:6) 『너희가 아들인 고로 하나님이 그 아들의 영을 우리 마음 가운데 보내사

  아바 아버지라 부르게 하셨느니라』

 

 

 

예수님을 영접하고, 하나님의 자녀가 된 사람은 "하나님의 자녀일뿐만 아니라,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도록 해 주셨습니다

 

얼마나 기쁘고, 감사했는지요! 

 

"하나님을 나의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는 특권을 주셨다니!""

 

그래서 그런지,

저는 기도할때마다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마음껏 부르며 기도 할 수 있었습니다

 

 

 

어린시절 부터, 마음에 담아 두었던

"아버지" 라는 단어를 마음껏 부를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어버이 날 " 이네요

 

다시금,

"부모님의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즐거운자동차.com

박세종 부장 010 - 7765 - 6022

                  010 - 2844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