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매입 ★

[충북 오창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액티언스포츠4륜하드탑 차량을 매입하며,충북중고차,전국중고차매입,신뢰할수 있는 중고차매입,중고차매입서류,액티언스포츠4륜,

​14. 3. 21 (금)

만나면 행복한 사람은?
금전적인 계산을 떠나서 서로의 삶을 격려해 주며 응원해 줄 수 있는 파트너이다"  

                                                         -박부장의 생각중에서♥
 


고객님과의 인연은 2년 정도 되었다.


스포티지R를 매입하면서 좋은 친구이자 서로의 삶을 응원해 줄 수
있는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
 

 


이제는 자동차에 관한것 뿐 아니라
지혜로운 인생을 어떻하면 살아갈 수
있을지 진지한 삶을 나누는 관계로
서로에게 조언과 격려를 하고 있다.
 

 

 



이번에 신차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던 엑티언스포츠 차량을 판매하고 싶다고 전화를 주었다.
 
"박부장님이 알아서 적정하게 매입해
주세요" 라며 충북 오창으로 콜 해줬다.
 
오랫만에 만난 만남이라 그런지 무척
반가웠다. 오창에서 제일 유명한 식당
으로가서 맛난 감자탕으로 섬겨 주었다.

 

 

 



함께 식사하며 이야기 꽃을 피우게
되었다. 그런데 요즘 찿아보기 힘든
젊은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전에도 느꼈던 것이지만 [정직과 성실
과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반듯하게 인생을 살아감]이 참 멋지고
훈훈하게 다가왔다.
 

 

 

 


한번 맺은 인연은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끝까지 인연의 끈을 놓지
않을 정도로 소중하게 생각하는 삶의
모습이 였보였다.
 
아버님이 큰 사업을 하셔서 여유가
있으신데도 자녀에 대해서 부모에게
손벌리지 않고 혼자 스스로 인생을 개척해 나가며 여러 어려운 과정을
통해서 배우게 하고 좀더 성숙한 인격을 키울수 있도록 교육을 하셨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매사에 긍정적이고 밝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며 건전한
자아상을 갖고 살아가는 모습이 멋져
보였다.
 
이과장님 !
맛난 감자탕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엑티언스포츠A7차량도 신뢰로 거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주말에 축구하러 꼭 ~ 내려오세요.
밥살께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직장일
잘 감당하길 기도하고 응원할께요.
 

고맙습니다.
즐거운자동차.com

박세종부장 010 - 7765 - 6022

                 010 - 2844 - 6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