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매입 ★

[대전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카니발2파크차량을 판매하며][나는 친구가 좋다][중고차매입,알선전문-즐거운자동차.com]

13. 12. 23(월)  

안녕하세요!

즐거운자동차 박세종 부장 입니다

 

나는 친구가 좋다!!

 

나는 중고차 딜러가 자랑스럽고,

이 일을 하고 있슴을 감사하게 생각한다

 

어린시절,

초교,중학교 졸업이후 한번도 만나지 못했던

친구에게서 전화가 걸려 왔다

 

 

얼마나 반갑고, 기뻤던지..

 

나를 기억해 준 것만으로도 감사했다

 

 

 

 

친구는 이제 어엿한 중견사업가로서 

안정적으로 사업을 감당해 가고 있었다

 

마치 내가 성공한 것 처럼 기뻤다

 

나는 중고차딜러를 하고 있슴을,

자랑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중고차를 통해서,

누군가에게 가장 좋은 차량을 공급해 줄수 있슴을 감사,

 

잊혀진 친구들을 하나 둘씩 만날 수 있슴을 감사,

 

다른 누군가에게 내가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슴을 감사,

 

오늘 이 하루도,

나에게 중고차 업무를 감당케 하여 주심을

감사드린다

 

즐거운자동차.com

박세종 부장 010 - 7765 - 6022

                  010 - 2844 - 6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