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판매 ★/대전

[대전중고차]LPG 완전무사고 차량 판매][연비최상 뉴모닝]<대전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뉴모닝LPG차량판매하며>

13. 10.28 (월)

 

[영업사원에게 최상의 선택 - 뉴모닝LPG 차량 판매]

 

 

안녕하세요. 즐거운자동차.com 김과장입니다.

지난 주에는 뉴모닝LPi 09년식 68600키로미터, 완전무사고 차량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뉴모닝 LPi 2009년 9월식 68600키로미터 주행

완전무사고,

ABS,매립네비게이션, 후방감지기, 열선시트, 풀오토에어컨, 방향지시등미러, 클로버알루미늄휠, 폴딩리모컨키,

 

 

 

 

고객님은 7년전 부터 알고 지내는 지인입니다. 대전, 충남북 영업관리를 하시는 분이십니다.

최근 타고 다니던 트라제 차량을 폐차하게 되셔서, 새로운 차량을 알아보고 계셨습니다.

 

뉴모닝 차량은 몇달 전부터 알아봐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알아봐달라는 조건은 LPG 차량, ABS옵션, 무사고 차량으로 원하셨습니다.

 

차량을 계속 알아보면서 느낀 것은 뉴모닝 LPG 차량의 경우 ABS 가 들어간 차량이 많이 없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무사고인 차량을 구하는 것은 더 쉽지 않았습니다.

 

 

경기도 쪽에 서류상 이상이 없는 차가 있어서 올라가서 차량을 직접 확인해보았지만, 외관의 스크래치, 엔진누유 등의 문제가 있어 다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대전 자동차매매상사 매장에 완전무사고 차량이 나오게 되어서 고객님께 추천해드리게 되었고, 고객님은 직접 방문하셔서 차량을 확인하고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은 장거리 운전을 자주 하시기 때문에 출고하기 전에 몇가지 점검을 하기를 원하셨습니다.

엔진오일 교환, 미션오일 교환, 하부 누유 상태등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은 타이어 상태를 확인하시면서 타이어를 앞뒤로 교환을 요청하셨습니다.

 

 

타이어를 교환 이후에 휠어라이먼트를 점검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점검사항을 마치고 고객님께 전달드리게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알아보고 결정한 차량이라 그런지 뉴모닝 차량에 대한 마음이 더 가는 것 같습니다. ^^

뉴모닝 차량이 고객님의 직장일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게 됩니다.

 

뉴모닝 차량 구입문의 즐거운자동차.com 김과장 010-4231-0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