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중고차 매입 ★

[충북 보은에서 포터초장축슈퍼캡 매입][충북 보은 중고차 매입]

안녕하세요. 즐거운자동차 김과장입니다.

 

어제는 사무실 임대리와 함께 충북 보은에 포터초장축슈퍼캡 02년식 차량을 매입하러 다녀왔습니다.

 

 

고객님은 전에 차량을 구입하셨던 오랜 고객님이십니다. 아버님께서 타고 다니시던 차량을 판매하신다고 하셔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오후 3시 경 보은을 향해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보은으로 가는 길 동안 가로수와 논이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었음을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고객님과 만나 아버님 집으로 향했습니다.

 

속리산 자락을 배경으로 아담하게 자리잡은 마을이었습니다.

 

 

아버님께 인사드리고, 차량을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02년식 93300키로미터를 주행한 차량이었습니다. 5000km마다 엔진오일을 교환하시면서 관리를 하셨습니다.

 

 

아버님은 보은에서 건설 관련 일을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10여년 가량 함께 한 차량을 보내신다며 내심 아쉬워 하셨습니다.

 

 

아버님은 아드님이 즐거운자동차.com과 거래한 사실을 아시고, 기꺼이 즐거운자동차에 판매를 의뢰하셨습니다.

 

 

건설일을 하다보면 여러 힘든 일도 있었을 법 한데, 아버님은 지금까지 일해 오시면서 즐거움, 기쁨 가운데 일을 해 오셨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을에 처음 방문하는 저희들에 대한 반가움도 표현하시고, 차를 떠내보내는 아쉬움도 표현하셨는데, 그 모든 분위기는 시종일관 즐거움이었습니다. 

 

면사무소에서 모든 서류를 인계받고 아버님과 사진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5000키로미터마다 엔진오일을 교환하면서 타서 그런지, 기어변속이 부드럽게 되고,

고속주행도 무리없이 주행하게 되었습니다. 엔진상태가 무척 좋은 차량입니다. 

 

 고객님! 항상 밝게 사시는 데, 생활하시면서 좋은 가득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고차 판매 상담은 즐거운자동차.com  김과장에게~ 010-4231-0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