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종합정보&story

[전동접이 사이드미러 수리 전문 카센터 - 하나카]

안녕하세요. 즐거운 자동차 김과장입니다.

 

어제는 예전에 뉴스포티지를 구입하셨던 고객님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아파트 주차장에 세워놓은 차를 누군가가 팔로 툭 치고 지나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이드미러가 앞부분으로 젖혀졌다고 하네요. 메모를 남기지 않고 그냥 갔다고 합니다.

 

별것 아닐 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정비소에 들어가니 한 쪽 수리에 15만원 이상가는 금액이 들었다고 합니다.

 

즐거운자동차.com 에는 전동접이 미러 관련 전문 카센터를 소개해드릴 수 있습니다.

 

대전 월평동의 하나카센터입니다.

 

카센터 사장님께 사이드 미러 관련 말씀을 미리 드리게 되었고, 고객님이 사무실에 찾아오셨습니다.

 

 

 

 

 

전동접이 사이드미러의 경우 손으로 직접 접었다 폈다 하면 내부의 모터가 고장나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일반적으로 서비스센터에서는 이런 경우 사이드미러를 통채로 교환하게 되고, 도색작업도 들어가기 때문에 정비견적이 높게 책정되게 됩니다.

 

 

하나카센터 사장님의 경우, 사이드미러 내부를 분해해서 모터와 회로를 직접 점검하십니다.

 

 

카센터 사장님의 손을 거치면, 문제가 있었던 미러가 깨끗하게 수리가 되어집니다. ^^ 

 

비용은 3만~5만원 정도 합니다. 차종에 따라, 옵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고객님은 한쪽만 수리하려고 오셨었는데, 반대쪽도 문제가 있어서 양쪽 다 교환하시고 기분좋게 돌아가셨습니다. ^^

 

전동접이미러 문제가 있으신 분은 하나카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

 

즐거움을 드리는 중고차 즐거운자동차.com 김과장 010-4231-0633